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맛있는 짜장면을 집에서도 간단하게 차오차이 특제짜장~

by 미식가 아저씨 2024. 5. 10.
반응형

이마트에서 장보다 1+1 행사 중이라

맛이 없어도 기본은 하겠거니 싶어서 구매한

차오차이 특제짜장

그런데.. 맛을보니 생각보다 너무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행사일때 쟁여둬야겠다 싶어

종류별로 꽤 들여놨습니다

언제까지 행사가 진행될지 모르지만

구매하실 거라면 이마트 추천드려요~

 

이마트 가격은 3980원인데 1+1 행사하고 있어요~

 

 

차오차이 특제짜장은

잘 볶은 특제춘장소스와 4시간 카라멜라이징 양파의

풍성한 풍미를 더해 깊고 풍부한 짜장맛이 일품입니다

 

 

 

총 내용량은 180g

열량은 150kcal

여기에 밥이나 면을 더해서 먹을테니

칼로리는 그만큼 추가하면 됩니다~

다이어트 할땐 두부면이나 해초면 등을 이용하면

좋은 다이어트 식단이 될것 같습니다~

 

 

 

전자렌지에 조리할때는 아래 점선까지만 뜯고 조리하세요

저는 마음이 급했는지 사진만 찍고 ^^;;

다 뜯어낸다음 조리했네요 ㅋ

아마도 차오차이 특제짜장소스가 조리되면서

튀어오를수 있어서 그런듯 합니다

혹은 수분이 날아가는걸 막기 위해서 일수도 있구요 ^^

둘다 일까요 ㅎㅎ

 

 

 

칼국수 면을 사용할까 하다가

우동면도 행사하길래 ^^

이녀석으로 준비!

끓는물에 한번 데쳐내기만 하면 됩니다

맛도 괜찮았고 간편해 오히려 잘 선택한것 같았어요~

 

 

 

우동면은 찬물에 살짝 헹궈내 채반에 받쳐 물기를 털어내고

그릇에 담아 준비 여기에 차오차이 특제짜장을 부어주면 됩니다  ^^

 

 

차오차이 특제짜장은 전자렌지 조리 ^^

점선 무시하고 다 뜯어버린 차오차이 특제짜장 ㅋㅋ

 

반응형

 

조리된 차오차이 특제짜장을 우동사리위로 부어줍니다

건더기가 큼직큼직해

이게 레토르 짜장인가 싶더군요 ㅎ

 

 

고명으로 오이채 올려

차오차이 특제짜장으로 만든 짜장면을 완성합니다

 

 

먹성좋은 우리는 ㅎㅎ

짜장면 만으로는 부족할것 같아

차오차이 특제짜장 만들면서 에프에 만두도 구웠어요~

군만두에 짜장면! 여기가 집인가요?

중국집인가요? ㅎㅎ

 

 

 

건더기가 진짜 큼직했어요

거기다 짜장소스도 맛이좋아

웬만한 중국집 안부럽던데요 ^^

다른 맛들도 많아

당분간은 편의점 도시락대신

차오차이 즉석식품을 자주 먹을듯 하네요 ^^

 

 

간단히 조리해 먹을수있는

즉석식품을 찾고있다면

차오차이 시리즈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