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명랑핫도그 맛있네요

by 미식가 아저씨 2017. 2. 15.
반응형

 명랑핫도그 맛있네요

 

명량핫도그 줄서있는 사람들

 

 

포장봉투는 옛날 느낌

 

이렇게 하나씩 개별로 담아 주더군요 ㅎ

집앞에 생겼길래 다녀왓는데
무슨 핫도그집에 사람들이 줄서있더군요
얼마나 맛잇길래 사람들이 이러고 서있나 싶어서
사본건데..
가격대비 맛있긴 하더군요
요즘 간식먹으려면 돈 천원으로 살수있는게 몇개안되는데 요건 단돈 천원으로도 살수있으니
너무나 좋더군요

 





 

제가사온건 모짜렐라 핫도그
기본보다 500원 비싸 천오백원 이지만
쭈욱 늘어나는 치즈가 아주 매력적입니다
그런데..
맛은 체다치즈가 더 맛있는것 같구요 ㅎ
쭉 늘어나는거 좋아하신다면 나쁘지 않을듯 하네요 ㅎ

한주의 중간 수요일 입니다
남은한주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