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달동 펀비어킹 오후 7시까지 해피타임 맛보세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7. 18.
반응형

비내리는 금요일날 찾은 

박달동 펀비어킹

펀비어킹은 우리동네처럼 7시 타임세일이 다 

같은곳인줄 알았는데

지점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나보더군요

여기는 오리지널 버팔로윙을 

오후7시전 까지만 1만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시간도 7시전인데

딱 좋더군요 ㅎ

 

 

평일 한정이라는 말도 없는걸 보면

주말에도 적용되는 이벤트 인가봅니다

아마도 펀비어킹 본사에서 지침이 내려와 하는게 아닐까 싶어요

치킨이벤트는 따로 하구요 ㅎ

좋네요 펀비어킹 이름 그대로 펀펀 합니다

 

 

같이 주문한 소맥타워

1.7l 소맥타워인데

소주가 한병 들어가는거니 맥주는 대략 1.3l  들어가겠네요

가격도 2만원으로 나름 괜찮았어요

요즘 소주, 맥주가격이 5천원이라 부담스러운데

이런구성으로 판매하고있으니 좋더군요

 

 

그리고 펀비어킹 해피타임에는 착한 가격인 

단돈 1만원에 맛볼수있는 오리지널 버팔로윙

저녁식사겸 반주로 먹기에는 부족한 양이지만

둘이서 술안주로만 먹기에는 더할나위없이 좋았어요

우리는 회사에서 저녁도 먹고온터라

안주의 양은 크게 중요하지 않았어요 ㅎ

 

반응형

 

쏘맥도 시원하게 나오고

이런건 집에서나 혹은 야외에서 사용해도 좋을것 같아요 ㅎ

재미도 있고 말이죠 

어디 판매하는곳 아신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

 

 

가볍게 한잔마시기에 딱 좋았어요

거기다 버스정류장 바로앞이라

집으로 돌아갈때도 너무 편하더군요 ㅎㅎ

 

 

근처에 펀비어킹 매장이 있다면

7시이전 해피타임 누리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