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브레디크 겨울밤 생크림빵 시리즈 중에선 그나마 괜찮은것 같습니다

by 미식가 아저씨 2024. 1. 20.
반응형

이전에 한번 디였던 적이 있던 제품이라

피하려고 했던 녀석인데 그놈의 1+1 행사가 뭔지

또 나도 모르게 가져왔더라구요 ㅋ

그래도 행사가격에 구매한거라 맛이 없더라도

좋은경험이다 생각하고 넘길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ㅋ

 

 

 

브레디크 겨울밤 생크림빵 가격은 3200원

1+1 행사가격으로 구매했으니 개당 가격은 1600원

이정도 가격이면 맛이 없더라도 괜찮을것 같았어요 ㅎ

 

 

 

냉장보관이고 소비기한은 대략 2~3일정도 되는듯 합니다

제가 15일날 구매했는데 소비기한이 17일 까지 이니까요

반응형

영양정보는 총내용량 135g

칼로리 395kcal로 상당히 높은편 이긴한데

빵이기도하고 크림이 상당히 들어간걸 감안한다면

그런대로 준수한 정도인듯 하네요 

 

 

 

브레디크 겨울밤 생크림빵 먹어볼까요?

 

 

 

크림 주입구 쪽을 기준으로 절반으로 나눠보니

크림이 포장봉투속 이미지만큼 넉넉하게 들어가 있더군요

일단 크림의 양은 합격

 

 

 

그런대 반대방향으로 나눠보면

조금 틀리네요 ㅎㅎ

 

 

 

겨울밤 생크림의 달달함은 괜찮았습니다

밤앙금도 좋았군요 그런데....

빵이 문제인것 같아요 맛있는 크림대비 빵 자체가

푸석푸석하다고 느낄정도로 건조하네요 ㅠ

이점만 보완한다면 더 좋은 상품성을 갖게 될듯한데

아마도 냉장보관하면서 수분이 날아가는듯 하네요

당일 만들어진 제품을 먹는다면

더 좋은 맛이지 않은까 하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그러니 구매하게됨 당일 꼭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