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한끼연구소 런치박스 7찬도시락~

by 미식가 아저씨 2023. 10. 11.
반응형

재택근무 기간에는 역시나 도시락이 최고의 선택인듯 합니다

한동안 뜸했던 세븐일레븐에 들렸더니

신상으로 보이는 제품들이 꽤나 많이 보이더라구요 ^^

고르는 재미도 좋았는데 맛도 생각보다 좋아

당분간은 세븐일레븐으로 출근할듯 하네요 ㅎ

 

 

세븐일레븐 7찬도시락 가격은 4900원

통신사 할인으로 1천원당 100원 할인받을수 있어요 ^^

 

 

7찬도시락 소비기한은 대략 하루정도

냉장보관한다면 하루이틀정도는 더 보관이 가능할듯 하지만

가급적 소비기한 내에 먹는게 좋을듯 ^^

 

 

기름진 반찬구성이라 그런지 칼로리는 생각보다 높은편

417g에 840kcal 

편의점 도시락으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종종 있던데

이녀석은 다이어트용도로는 맞지 않을듯 합니다

그대신 든든한 한끼가 필요할땐 더할나위 없이 좋구요 ^^

 

 

젓가락이 도시락에 붙어있으니

꼭 떼어내고 전자렌지 조리하세요~

조리는 가정용기준 2분10초

그런데... 정사각형이 아니고 직사각형이라

회전이 불가해 중간중간 위치 바꿔주면서 조리하다보니

조리시간도 조금더 추가해야 데워지더군요

 

 

조리된 세븐일레븐 7찬도시락

구성이 밥반찬이라기 보다 맥주안주 소주안주 같은

구성입니다 ㅎ

잡에서 혼술할때 가져와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ㅎ

 

반응형

닭강정 마늘단맛 짭쪼름 합니다

밥 반찬도 좋지만 맥주 생각나는맛 ㅎ

 

 

브로콜리 구성상 끼어넣은듯한데

초고추장없는 미지근한 브로콜리는 글쎄요 ㅎ

식혀서 드세요 ㅎ

 

 

소시지 쫀득하니 맛있는 녀석입니다

고기 함량이 높은듯 하네요 ㅎ

역시나 맥주생각 ㅎㅎ

 

 

계란말이는 평타 

괜찮았어요~

 

 

오뎅볶음

질좋은 오뎅은 아닌듯한데

양념이 묘하게 매력있네요

간이 센듯하지만 밥 반찬으로 좋고

요건 소주랑 먹어도 괜춘할듯 ㅎ

 

 

김치볶음 새콤함니다

없으면 아쉬울듯

 

 

콩나물무침은 조금 비릿했어요 ㅠ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제육볶음 말하면 입만아프죠

맛있습니다 밥 반찬은 물론

소주 맥주 모두와의 궁합도 좋을듯

 

 

5천원이 넘어가지 않는 도시락 중에선

손에 꼽을정도로 구성좋고 맛있는 도시락이 아닐까 싶어요

다른 도시락들처럼 밥이 살짝 부족한게 아쉽긴 하지만

맥주하나 꺼내 같이 먹는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을것 같은 ㅎㅎ

 

 

 

맛있는 편의점 도시락이 먹고싶다면

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런치박스

7찬도시락 맛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