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가서먹은곳

소곱창 낙지볶음맛집 동서네낙지 캠핑장에서 맛봤어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9. 22.
반응형

이번캠핑은 어떠걸 먹을까 하다

매콤한게 먹고싶단 집사람이 동서네낙지 포장해 가자고 하네요

캠핑하러 가는곳과 동선이 비슷해

가는길에 들려 포장해 왔는데

매장에서 먹는것도 맛있지만 포장해와 먹는것도

역시나 맛있네요~

 

조리가 어려울까 걱정했는데

그냥 팬에올려 슬슬 볶아주니 완성되더라구요 ^^

 


동서네낙지 첨단점

(체인점이니 가까운곳 찾아보세요~)

영업시간 : 11시50분 ~  22시30분

15시~17시 브레이크타임

주차 : 가게주변 2~3대 가능

대표메뉴 : 소곱창낙지볶음

포장할경우 사이즈에따라 할인적용


 

포장했더니

커다란 용기에 담아주셨어요~

그리고 볶음밥할때 필요한 김가루와

김에 싸먹으라고 김도 챙겨주셨고

반찬으로 쌈무도 들어있더군요

 

 

소곱창낙지볶음 중 44000원인데

포장할인받아 41000원에 구매 ㅎ

위에 파란 가루들은 파슬리 가루인듯 합니다 

많이 뿌려져있어 향이 강할줄 알았는데

그닥 강하지않고 양념에 뭍힌듯 하네요

 

 

저는 그리들위에 올려 볶았어요~

콩나물에서 수분이 빠졌는지

생각보다 물이많아 당황했는데

조리시작하니 금세 날아가더군요 ㅎ

아마 포장하고 이동시간이 길어 그렇게 된듯 싶어요

 

 

가스불위에 조리되니

찰랑거리던 국물이 자박자박해지고

양념은 낙지와 곱창 콩나물에 스며들어

더 맛있어 진것 같아요~

 

 

같이온 김에 콩나물과 곱창 낙지올려

쌈싸먹듯이 먹으니 아주 맛있더군요~

쌈장에 마늘찍어 같이 먹어도 좋으니

준비하면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그리고 김 말고 상추나 깻잎도 좋은데...

먹는다고 사진이 없네요 ^^

너무 정신없이 먹었나봐요 ㅎㅎ

 

중 사이즈는 어른 넷이 술안주로 먹기 딱 좋았고

조금 부족하다 싶으면...

아니 볶음밥도 맛있으니 무조건 먹긴 먹어야 합니다 ㅎㅎ

양념 조금남겨 밥넣고 김가루 넣어

볶음밥으로 드세요

요것도 술도둑 ㅎㅎ

 

 

매콤한 술안주를 먹고싶다면

동서네낙지 좋은 선택이 될것같아요~

체인점이니 가까운지점을 찾아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