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신과함께 이렇게 과속하는 이유가 뭘까요?

by 미식가 아저씨 2018. 1. 5.
반응형

신과함께 이렇게 과속하는 이유가 뭘까요?


주말에 요즘 핫한 신과함께를 보고왔습니다

오전 조금은 이른시간이라고 생각하고 찾은 영화관은

저만의 착각 이더군요 ㅎ

사람들이 얼마나 많던지 

(제가 보고온건 지난 2017년도 마지막 주말이였습니다)

각설하고 제가본 신과함께 라는 영화의 느낌은..

이렇게까지 인기를 끌수 있는 비결이 뭘까 였습니다

제 취향탓 이겠지만 이정도로 재미가 있다고 느껴지지가 않더라구요

물론 재미있긴한데

기존 다른 천만영화만큼의 감흥은 없더라구요

흥행의 비결이 영화 자체의 재미보단

라이벌 영화가별로없었다는 시기적 타이밍

그리고 거대 배급사가 누릴수 있는 상영관의 독점?

실제로 신과함께가 인기가 많긴 했지만

상영관이 다른 영화들과 비교해 너무나도 

확연하게 차이가 나더군요

그나마 경쟁작겸 경쟁사 작품만 어느정도 유지되는듯

서로 상부상조 하는 뭐 그런분위기의 ㅋㅋ


영화보면서 감독의 하고자하는 말이나

영화속 내용의 시사하는 점까지 알아내며 영화를 보는 편이아닌

그냥 느끼는 대로 해석하고 받아들이는 편이다보니

큰 감흥이 없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재미는 있지만..

뭔가 아쉬움이 남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