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안양맛집 간단하게 소주한잔 하고싶다면 스몰이자카야 아싸요우!!

by 미식가 아저씨 2017. 8. 10.
반응형



안양맛집 간단하게 솢한잔 하고싶다면
스몰이자카야 아싸요우!!


지난 평일저녁에 다녀온 아싸요우
저녁은 먹었는데 그냥 들어가기 아쉬워 찾은 곳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다보니
간단하게 소주한잔 하기아 아주 알맞더라구요 단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양은 적은편입니다 ^^
식전에 찾으신다면 가격이 꽤나 나올수도 있으니 밥먹고 방문하는걸 권장합니다 ^^

기본 안주인 완두콩에 소주를 시작 ㅋ
오랜만에 먹으니 상당히 맛있더군요 ㅎ

 

 

 

손질되서 나오는 먹태구이
상대적으로 시간이 조금 걸리긴 했지만
맛이 상당히 좋습니다
거기다 먹태외에 간단한 주전부리도 곁들여져 나와서 더 마음에 들더군요
가격은 9천원 이였던듯 ㅋ
확실하진 않습니다 ^^

요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더군요
짭쪼름했던 맛의 기억때문인지
사진을 보기만했는데 안쪽에서 침이 고이고있습니다 ㅋ

간단하게 한잔만 먹으려고했는데..
사람맘에 그렇게 안되더군요
한잔 들어갔더니 더 마시고싶어지고 ㅋ
그래서 추가로 주문한 삼치구이
가격은 7천원 내지 9천원 이였던듯 합니다 ㅋ

이녀석도 시간이 조금 걸리는 편이였습니다
BUT 일단 나오면 압니다 왜 늦게 나왔는지
그리고 맛을 보면 압니다 이녀석이 물건이라는것 ㅋㅋ
생선구이다보니 살짝 짠 편이긴 하나
감칠맛이 아주 그만입니다
술이 술술 들어가는 ㅋㅋ

이녀석도 사진보니 침이 ㅋㅋ
안주로도 좋았지만 따듯한 공깃밥도 생각나는 삼치구이 ㅎ
찬물에 밥말아 한조각 올려먹으면 정말 맛있을듯 하더군요 ㅎ
물론 안주로도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가격이 저렴합니다 맛도 수준급이구요
단 양이 적은편이니 그점 감안해서 방문하시기 바라며
간편하게 소주한잔 하고싶을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