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안양맛집 대왕해물문어보쌈 맛있네요!

by 미식가 아저씨 2017. 4. 26.
반응형

 

 

안양맛집 대왕해물문어보쌈 맛있네요!

주말저녁에 찾은 대왕해물문어보쌈집입니다

한명은 고기가 먹고싶다고하고 저는 해산물이 먹고싶어

절충안으로 찾은곳인데..

둘이먹기 조금 양이많고 가격이 부담스럽긴 하지만

만족스럽더군요

2인기준 48000원 입니다 ^^

여기저기 쏘다니며 어설픈안주에 소주먹는것보다

괜찮은듯 하더라구요

야들한 보쌈고기에 쫀득한 문어

거기에 기타 해산물들과

사이드음식들 ㅎ

둘이먹기 조금은 많은 양이지만

느긋하게 술한잔 기울이며 먹는다면 딱 좋을것 같습니다 ㅎ

벌써 한주의 중간 수요일

내일은 목요일이고..

한주 금방이네요 ㅎㅎ

내일하루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

 

위치는 아래 지도참고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