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안양맛집 비어킹에서 파닭에 소주!

by 미식가 아저씨 2016. 11. 30.
반응형

안양맛집 비어킹에서 파닭에 소주한잔!

 

갑작스레 놀러온 친구녀석과 찾으 비어킹 입니다

평일이고 늦은시간이라 집사람이 싫어할줄 알았는데

지방에서 지내다보지 자주 못보는 친구가 왔다고하니

다녀오라고 ㅋ

취하지만 말라며 허락을 ㅎㅎ

 

 

겨울맞이 변화가 왔더군요 ㅎ

큰 변화라기보단..

기존에 안팔리던 메뉴들을 정리한듯 합니다 ㅋ

그런데 정리당한 메뉴중에 내가 좋아하던 메뉴가 있었다는 ㅠ

한참을 찾았는데 없어서 물어보니

정리해고 당했답니다

남의일 같지가 않은건 뭔지 ㅠ

 

제가 찾아간곳은 집근처 펀 비어킹 안양성원점 입니다

 

기본 팝콘에 소주를 캬 ㅋㅋ

시간이 없으니 급합니다 급해 ㅎ

 

 

남자 둘이왔더니 안주고르기도 힘이듭니다

결정장애자들 ㅋㅋ

한참을 씨름하다 결국 고른건 파닭

그런데 굿 초이스였다는

맛있었어요 ㅎ

 

 

메뉴판의 사진과 거의 흡사한 모습으로 나왔습니다

풍성한파채가 참 마음에 들더군요

달콤한 소스가 뿌려져잇는데

치킨이랑 조합이 좋습니다 아주

 

 

 

안주가 좋다보니 술이술술 ㅎ

달콤한 소스와 매콤한 파채

거기에 바삭한 치킨까지 합세해

무자비하게 안주발을 세우게 만들더군요 ㅎ

 

 

그래도 술이 맛있었던건 오랜만에 만난 친구때문이었겠죠

학교다닐때는 하루가 멀다하고 만나곤 했는데

다들 성인이되고 가정이 생기는 나이가되다보니

그전처럼 편하게 만나는 시간이 줄어들수밖에 없더군요

 

연말입니다 ㅎ

술 적당히 즐기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