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중앙시장 만원족발 싸고맛있어서 줄서는집

by 미식가 아저씨 2022. 8. 22.
반응형

장볼때는 보통 큰 마트에서 보는편인데

그래도 가끔씩은 집근처 시장에 들리게 되더라구요

안양시에서 보조되는 안양페이로 물건을 구매할경우

10% 보조금을 받아 구매하게되니

그달에 보조되는 금액만큼은

다 받아써야 제 밥그릇을 챙겨가는것 같은 ㅋㅋ

 

그래서 이날도 장보러 안양중앙시장으로 나왔는데...

새로생긴 족발집앞에만

사람들이 몰려 줄이 길게 늘어져있는게

궁금해서 구매해본

안양중앙시장 만원족발

1만원에 1인분도 아니고 3인분이나 준다고하니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에 ㅎ

조금 더운 날씨였지만

줄서서 구매한 만원족발

 

 

 

 

싸고 맛있어서 소문만 만원족발

3인분 만원

MSG, 카라멜색소, 재고 NO

100% 앞다리 사용 ^^

 

족발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요즘 족발가격은 기본이 2만원정도부터 시작이고

그마져도 저렴한건 뒷다리인데...

안양중앙시장 만원족발은 무조건 앞다리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만원족발

영업시간 : 오전 9시30분 ~ 오후 6시 30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 안양중앙시장 공영주차장 주차권X

결제 : 현금 카드 안양페이 모두 사용가능

족발나오는시간

족발은 하루에 총 4번 나오는데

시간은 조금씩 바뀔수도 있는것 같았으나

9시30분에 한번

12시에 한번

오후 3시에 한번

그리고 마지막 오후 5시에 한번

나온다고 합니다

당일판매가 원칙이라

당일 판매될만큼만 만들기때문에 

당일 재료가 소진될경우

조기 마감될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만원족발 구성입니다

족발만 구매할경우 1만원이고

족발과 같이구매한 간장소스와 새우젓 그리고 쌈장

같이 구매할경우 1쳔원이 추가되어

1만1천원입니다

 

 

 

 

일반 족발집들은

데코 하듯이 뼈를 바닥에 깔아

족발의 양을 푸짐하게 보이게

담아주는곳이 대부분인데

여기는 뼈 없이 오로지 살과 고기만 담겨있어요 

 

사진은 못담았는데

집에있는 전자저울에 올려보니

660g 정도 나왔네요

가격대비 정말 푸짐하죠?

3인이 먹기에는 조금 부족할듯하고

2인이 먹으면 아주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양

 

장보면서 상추도 조금 구매했는데..

상추값 실화인가요?

족발보다 상추값이 더 비싸 놀랐다는 ^^;;

 

 

 

 

족발은 그때그때 삶아서 썰어주시니

따듯한 족발을 받아왔습니다

차갑게 드시는 분들은 미리 구매해 식혀야 할듯 하네요

저는 따듯한 족발을 더 선호하는 편이다보니

따듯하게 먹을수 있어 아주 좋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잡내 없구요

돼지 껍질부분 쫀득하고 짭쪼름 합니다

살코기는 부위에따라 촉촉한 곳이 있고

살짝 푸석한 부분이 있긴했지만 

푸석한 부분은 아주 소량이였고

촉촉한 부분이 더 많아 아쉽지 않았습니다

 

음식이다보니 암만 저렴하더라도

잡내가 나거나 맛이 없으면 손이 안갈텐데

처음에 알고나서는 

안양중앙시장에 갈때마다 구매하고 있다는 ^^

 

거기다

안양페이 결제가 가능한곳이라

이날 11천원 결제했으나 실제 제가 지불한 금액은

9900원 정도입니다 ^^

완전 혜자 ㅎㅎ

 

안양중앙시장에 가시거든 만원족발 꼭 맛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