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양념벌집 껍데기

by 미식가 아저씨 2022. 5. 2.
반응형

 

 

요즘 자주 구워먹는 캠핑장 필수음식 입니다

 

처음에는 호기심삼아 구매해본건데

 

이게 맛들이니 매주 먹게되네요 ㅋㅋ

 

불장난은 어쨌든 할테고 화로안의 빨간 숯을보고있으면

 

자연스레 안주야 논현동 양념벌집껍데기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일만 소매점에서 구매하면 조금 비싼듯하구요

 

인터넷으로 조금 대량으로 구매하니

 

배송비도 안들고 좋더군요 

 

처음이라면 소매점에서 하나 사다가 맛보고시고

 

입에 맞다 싶으시면 인터넷으로 대량구매 하세요

 

어차피 냉동제품이로 한장씩 개별로 포장되어있어

 

냉동실에 보관하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도 조리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솔직히 에프에 해먹는것보다는 숯불이 

 

정말 100배는 더 맛있는것 같아요

 

상황이 여의치 않는다면 어쩔수 없는거지만

 

정말 숯불에 구워보세요

 

그러면 진짜 이녀석의 진까를 알수 있을테니까요 ㅋ

포장에서 막 꺼낸 상태입니다

 

아이스박스안에서 자연해동된 상태

기름이 떨어지면 숯불에 불이나기 마련이니

 

자주 돌봐줘야 합니다

이정도 상태에서 먹어도 좋긴한데

 

저는 살짝 태운 아래정도 되었을때가

 

정말 가장 맛있더군요 씹히는 식감도 더 좋구요

 

그냥 간식으로 먹어도 좋긴한데

 

소주안주로 정말 좋습니다

집에선 에프에만 해드셔야 합니다

 

후라이팬에 구우면 연기 엄청나요 ㅋㅋㅋ

 

기름도 엄청튀고

 

그리고 숯불에 구워먹더라도 실내에서 굽는다면

 

연기 장난아닙니다

 

무조건 야외에서 구워드세요 

 

제한되는 사항이 많긴 하지만 

 

감수하고도 먹을만큼 맛은 정말 좋은제품이네요

 

소매점은 조금 비싼편이니

 

인터넷으로 저렴한곳에서 주문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