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배달

오랜만에 치팅데이~ 비비큐치킨 뿌시기 자메이카 소떡 매운 후라이드

by 미식가 아저씨 2023. 11. 3.
반응형

다이어트 한다고 한달을 고생했거든요 

주말에는 어쩔수 없이 먹긴했는데

주중에는 운동하고 식단조절하고

그렇게 두달정도 고생하니 어느정도 만족할만한

결과를 보게되어 쉬어가는 금요일 집에서 치팅데이 

제대로 했네요 ㅋㅋ

원래는 둘이서 1인1닭 하려고했는데

적어진 위장때문에 남길것 같아

둘다 점심 건너고 한마리반 주문해 먹었습니다 ㅋㅋㅋ

대신 콜라 안먹고

심지어 맥주도 안먹고 

그냥 치킨에 생수를 ㅎㅎ

 

 

자메이카 소떡치킨

원래 있던 스모크 자메이카 양념소스를

후라이드 치킨에 버무린 버전입니다

우리는 야들살을 좋아해

날개 봉 다리 콤보로 주문했어요 ^^

 

 

그리고 이건 매운후라이드

그냥 보기엔 일반 후라이드와 동일해 보이고

냄새도 그닥 차이가 없는데...

먹어보면 빨간소스? 같은게 보이는데

그부분들이 매워요

맛이 없는건 아닌데...

가격도 비싼 매운후라이드 먹는것보단

그냥 기본 후라이드가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

 

 

한창먹을땐 둘이서 1인1닭에 맥주랑 진짜 많이 먹었는데

이제는 정신차리고 한마리 반에 술도없이

치킨을 생수와 먹다니...

대견하네요 ㅋㅋ

 

 

자메이카 소떡 양념이 아주 맛있어요

스모크치킨에 넣은것과 다르게

바삭함도 느껴지고

먹다보니 꼭 훌랄라 치킨이 생각나기도 했던

그런데...

 

반응형

문제의 소떡...

떡은 괜찮았어요 쫀득하니

그런데 소세지가....

어디서 싸구려 소세지 사다가 쓰는지

휴게소 소떡보다도 못한 먹지못할 소세지를 

사용하네요 ㅠㅠ

이건 먹자마자 뼈통으로....

 

 

가격을 적게 받는것도 아니고

서비스로 넣어 주는것도 아닐텐데...

돈 받을거면 그래도 돈 값은 하게끔 만들어 줬으면 좋겠어요 ㅠ

 

 

그리고 다리가 가장 인기가 많을듯 보였지만...

자메이카 소떡의 가장 인기 부위는..

 

 

날개입니다

양념에 조리는게 아니고 버무려 낸거다보니

두꺼운 다리에는 양념소스가 적은듯 느껴져

먹을때마다 소스에 찍어 먹어야 했는데

날개는 속살과 겉 튀김의 비율이 비슷하거나 적다보니

양념맛이 진하게 느껴져 더 맛있더라구요 ㅎ

 

계륵이라고 불리는 녀석이지만

맛은 가장 좋았어요 ^^

 

가능만 하다면

다리 봉 다 빼버리고

날개만 주문해서 먹고싶더라는 ㅋㅋㅋ

불가능 하겠죠?

 

진짜 오로지 치킨에 생수만 먹었더니

다음날 키로수차이도 별로 없더군요 ㅎㅎ

다이어터분들 화이팅 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