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쫄깃하고 잡내없이 고소한맛~ 맛의고수 프리미엄 통편육

by 미식가 아저씨 2023. 11. 21.
반응형

마켓컬리를 한동안 사용하지 않았더니

제 마음을 움직일

쿠폰을 넣어 줬더라구요

무려 1만원쿠폰 ㅎㅎ

잘 안쓰던 마켓이지만 공짜쿠폰 그냥 날릴수 있나요 

부랴부랴 이것저것 찾아보다보니 제가 그러고 있더라구요...

어떤걸 사도 1만원 쿠폰사용이 가능했는데

배송비 아껴보겠다고

4만원을 채우고 있더라구요

장바구니를 들여다보니 당장 필요하지 않는것들 투성에

괜히 먹지도 않을 행사제품들을 담고 있었다는

그래서 이래선 안되겠단 생각에

마음을 고쳐먹고 

평소에도 좋아하는 편육 두개만 주문!

 

맛의고수 프리미엄 통편육 4850원 X 2 = 9700원

배송비 3000원

총 12700원 인데 1만원 쿠폰 사용해

총 2700원에 구매했어요

그야말로 대이득~

 

10월30일날 주문했으니

유통기한은 대략 2주이상 되는듯 합니다

냉동아니고 냉장제품이라 짧은편

그전에 못 먹을일은 없겠지만

그런일이 생긴다면 냉동보관해 한달정도는

괜찮을듯 싶어요 ㅎㅎ

 

 

 

한팩 250g 으로 둘이서 술안주로 먹기

딱 적당한 양입니다

혼자서 먹는다면 한끼 끼니정도로도 충분할듯 하구요

단 단독으로 먹긴 느끼할수 있으니 취향에 맞게

새우젓, 초고추창, 쌈장 등을 준비하면 더 좋을듯 하네요

 

 

포장에서 벗어난 통편육

냉장제품이라 슬라이스만 해주면

바로 취식이 가능합니다

 

 

잘려진 단면부분을 제외하면 전부 껍데기로 둘려져있어

썰어낼때 편하고 모양이 쉽게 흐트려지지 않아 좋더군요

나중에 편육을 만들게 되면 참고해서 만들어야 겠어요

 

 

 

한덩이 전부 썰어내니 지름 20cm 접시 가득 채워집니다

저는 하나당 4~5mm 두께로 썰어냈어요~

 

 

 

쌈장은 따로 준비하고 편으로썬 마늘과 같이 올리니

아주 그럴싸한 술안주거리가 뚝딱 만들어 졌네요~

좋습니다 막걸리 한잔 해야죠 ㅎ

 

 

 

오늘의 술

예산 골목막걸리 오리지널

롯데마트에 들어왔길래 집어왔어요..

그런데 맛은,,,,

글쎄요 ㅎㅎ

제취향은 아닌가 봅니다

저는 느린마을이나 지평이 더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아니면 차라리 장수막걸리?

 

 

 

집에 새우젓은 없고

마늘이 있어 쌈장이랑 같이 먹었어요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과 잡내없이 깔끔한맛에

막걸리는 물론 소주와도 아주 어울릴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막걸리는 대충 마시고 소주한병 꺼내와

마무리 지었네요 ^^

 

 

 

마켓컬리에서 간단히 먹을 술안주 거리를 찾으신다면

맛의고수 프리미엄 통편육 한번 맛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