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피코크 집밥연구소 냉이된장찌개

by 미식가 아저씨 2019. 1. 31.
반응형

피코크 집밥연구소 냉이된장찌개

 

간편식으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피코크 제품은 일단 기본이상은 한다는 생각에

새로운걸 보게되면 일단 장바구니에 담고 보게되네요 ㅎ

그만큼 믿음이 가는거니

앞으로도 쭉 맛있게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

 

 

용량은 1인분입니다 ㅎ

요건 정직하게 표기한듯 합니다 ㅋ

다른건 1인분가지고 2인분이라고 표기하고 그렇거든요 ㅋ

칼로리는 111로 다이어트할때 먹어도 좋을것 같네요

보관은 냉장보관이며 전자렌지 혹은 냄비를 이용해 데워서 먹어야 합니다

다 익혀진 제품이기때문에 그냥먹어도 될것 같지만

찬 음식먹으면 탈납니다

데워서 드세요 ^^

 

 

유통기한은 2/21

제가 구매한날이 12월 말쯤 이였으니

유통기한은 넉넉한 편인듯 합니다 ^^

 

 

파우치를 개봉해 내비에 담았는데...

헐 어느정도 예상은 하고있엇지만

너무나도 부실해 보이는 모습 ㅠ

두부조각 두개와 감자 그외 야채들 조금..

그냥 먹으면 먹겠지만..

이대로 먹긴 조금 아쉬운 느낌 ㅠ

 

 

다른것도 추가하고 싶었지만..

간편하게 먹자고 이걸 고른건데..

이것저것 다 넣으면 그냥 내가 끓이는것과 차이가 없을것 같아

집에있는 팽이버섯 한개만 넣어서 끓이기로 합니다 ㅋ

 

 

다른 재료가 너무 없다보니..

흡사 버섯전골 같은 느낌이 되었지만...

국물맛은 상당히 좋더군요

팽이버섯을 하나 다 넣은거라 조금은 싱거워질줄 알았는데

그다지 싱겁다 느낄정도는 아니고

밥 말아서 김치 얹어서 먹기 딱 좋은 간이 되어

오히려 먹기가 더 좋았다는것 ㅋ

 

 

건더기의 부재가 아쉽긴 했으나..

국물맛이 나쁘지않아 그런대로 나뿌지 않았던듯 합니다

제품하나만을 먹을 생각이라면 비추드리며

살짝 야채들을 추가할 생각이시라면

나쁜 선택지는 아닐듯 하네요 ^^

 

 

오늘 못챙겨 먹으면 평생 못먹게되는 한끼라고 하더군요

바쁘고 힘들지만..

다 먹고살자고 하는건데 오늘하루도

끼니 거르지 마시고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