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혜자로운집밥 오징어불고기 역시 갓혜자!

by 미식가 아저씨 2023. 3. 3.
반응형

GS25 편의점에 3월1일부터 나온 신상 혜자로운집밥 오징어불고기 

출시된다는 소식을 접하고 출시당일 일부러 맛본 

혜자로운집밥 오징어불고기

기대가 큰만큼 실망이 클수도 있었는데

역시 혜자로운집밥 클라스 다르긴 다르네요

맛있고 넉넉하고 아쉬움이 없습니다 

거기다 할인행사도 3/14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조금더 저렴할때 맛보세요 ^^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불고기 정식 가격은 5500원인데

출시기념으로 600원 할인하여 49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gs25 도시락할인 구독중이라 20% 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구매시 도시락라벨에 붙어있는 큐알코드를 찍고 결제해야

600원 할인도 진행되니 참고하세요

 

그런데... 이건 그냥 자체적으로 할인해도 될것같은데 구지

사람 불편하게 큐알코드를 찍어야 할인이 되게 만든건지 모르겠네요

 

 

전자레인지 조리이고

시간은 가정용기준 2분~2분30초

 

 

비닐포장을 벗기면 도시락위로 참기름이 나옵니다

참기름 빼고 전자렌지에 조리하세요

 

 

조리된 혜자로운집밥 오징어불고기

차가웠을땐 생기가 없어 보였는데

데워지니 확실히 도시락에 생기가 보이네요

 

 

흑미밥위로 계란후라이가 올려져 있으니

보기만해도 든든하네요

 

 

그럼 혜자로운집밥 오징어불고기 맛을볼까요?

맛보기 전 고소한 참기름은 취향에맞게

오징어불고기나 나물무침에 추가해 주세요

저는 적당히 나눠 양쪽에 분배했습니다 ^^

참기름이 생각보다 넉넉하더라구요 

 

혜자로운집밥 오징어불고기부터 맛을 볼까요?

 

 

양념이 상당히 매콤하네요 참기름을 넣으면 매콤함이 조금 잡히는것 같아요

그러니 매콤하게 드실분은 참기름 없이 드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양념이 상당히 맛있게 매운편인데 오징어는 조금 오버쿡되어 질긴 느낌입니다

아무래도 한번 익혀진걸 전자렌지에 한번더 데워지면서 그렇게 되는게 아닌가 합니다

오징어의 질감이 조금 질긴게 아쉽긴했으나 양념이 워낙 맛있다보니

아쉬운점을 채워주네요 맛있습니다

 

 

간장불고기

혜자로운집밥 오징어불고기에서 가장 맛있는 반찬이였습니다

적당히 짭쪼름하고 잡내없이 부드럽고

이건 이것만 따로 도시락으로 만들어도 좋을것같았습니다

단독으로 말이죠

맛있어요 흠잡을대 하나없이!

 

 

나물무침 참기름 버프받고 아주 고소고소 합니다

식감도 나름 좋았구요 요건 고추장넣고 밥이랑 비벼먹고싶은맛 ㅎ

 

 

볶음김치 빠지면 섭하죠

우리가 알고있는 그 편의점 도시락 볶음김치

 

 

감자볶음은...

그냥 구색맞추기 였던것 같습니다

얇게썰어졌는지 쉽게 뭉게지고

맛도... 무슨맛인지 모르겠던 ㅎ

 

 

계란후라이 특이한게 노른자를 조금 덜 익혀놨습니다

데워져도 노른자가 조금 흘러요 ㅎ

 

 

편의점 도시락 밥 말할필요도 없죠

찰지고 윤기나는게 아주 맛있는밥

 

 

밥위에올려 먹으니 간도 적당하니 딱 좋네요

오징어불고기는 매콤하고

돼지불고기는 짭쪼름하니 겹치지않는것도 좋구요

 

 

혜자로운집밥 제육볶음은 간이좀 센편이라 밥이 부족했는데

이번 오징어불고기는 간도 적당해 밥이 부족하지 않고

반찬들과 딱 떨어지게 맞춰지네요 

그래서 그런지 제육볶음보단 양이 적게 느껴지는것 같기도 ㅎ

작은 라면하나 정도추가해 먹는다면 성인남성도

충분히 든든한 점심이 될듯 합니다

 

오늘점심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된다면

혜자로운집밥 오징어불고기가 좋은선택이 될듯 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