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혜자로운 집밥 부대볶음 역시 기본이상이네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6. 23.
반응형

재택기간동안 사먹은 도시락이 상당한데 ㅎ

대부분이 혜자로운 시리즈 였던것 같아요

한번 백선생 도시락에 외도한적이 있었는데

너무 실망스러웠던 기억에 요즘은 새로나온게 있다고 해도

손이 안가고 있다는

첫인상이 정말 중요한듯 합니다 ㅎ

 

 

구매는 gs25 편의점에서

도시락 구독할인 받아 가져왔어요

4500원 이지만 20% 할인되어 3천원중반에 가져왔네요

 

 

전자렌지 조리이고

전자렌지 사용가능한 용기로 꼭 뚜껑닫고 조리하세요

자주 그러는건 아닌데

가끔씩 튀는 반찬들이 있더라구요 ㅎ

 

가정용 2~2분30초 인데

그냥 3분 돌리세요 ㅎ

살짝 덜 데워지더라구요

반응형

 

혜자로운 집밥 부대볶음편에는 버터가 들어가 있으니

이건 빼고 돌리세요 ^^

 

 

저는 부대볶음보다 밥에 넣어 먹었네요 버터는

뜨거운밥에 꼽아두니 알아서 녹았어요 ㅎ

 

 

김 들어간 계란말이

소소합니다

 

 

부대볶음 후랑크 소세지

맛있습니다 

 

 

부대볶음 스팸 역시나죠 역시 ㅎ

 

 

김치는 볶음김치

 

 

이름모를 초록나물 무침

 

 

 

사진찍는 사이 사라진 버터 한조각 ㅎ

덕분에 밥이 한층더 고소해 졌습니다 

 

 

부대볶음은 볶음김치와 궁합이 좋습니다

같이 먹어보세요 ㅎ

 

 

앞전에나온 혜자로운 시리즈가 워낙 잘나와서 그런지

부대볶음편은 큰 감흥은 없네요...

맛이 없는건 아닌데 빛을 못보는 불운의 도시락 ㅎㅎ

 

그래도 다른 도시락들 대비 평타 이상은 하는제품이니

오늘 점심은 뭐먹지 고민된다면 좋은 선택이 될듯 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