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gs25편의점간식추천 포텐버거 더블통통새우! 맛있어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4. 4. 21.
반응형

편의점에서 구매한 포텐버거 더블통통새우

회식이 있던날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구매한건데

당일날은 피곤해서 못먹고 ㅎㅎ 다음날 먹었네요 ㅋ

먹지고 못할거면서 술만취하면 이러고 편의점을 털어오는 ㅠ

이것도 주사의 하나일까요?

 

 

 

가격은 3900원으로 편의점 햄버거중에선

중간정도의 가격대 인듯 하네요~

 

포텐버거 더블통통새우 조리는 전자렌지!

업소용 50초 가정용은 60초 

 

 

 

비주얼도 포장비닐의 사진과 꽤나 흡사한 편!

보통 실제모습은 많이 다른경우가 많은데 말이죠 ^^

반응형

총 내용량은 216g

열량은 465kcal 로 생각보다 높은편!

그래서 든든했던가 싶기도 합니다 ㅎ

 

 

 

포텐버거 더블통통새우 단면

더블통통새우 이름답게 새우가 꽤 넉넉하게 들어가 있네요

고기패티는 칼로잘라 많이 싸구려틱하게 보이는데

실제맛은 괜찮았어요~

 

튀긴패티 때문인지 조금 느끼하게 느껴질수 있으니

콜라같은 탄산음료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혹은 맥주도 좋겠죠? ^^

 

 

 

새우가 많이 들어가있어 더 맛있게 먹은듯 합니다

통통한 새우버거 좋아한다면

gs25 포텐버거 더블통통새우 한번 맛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