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동원 심야식당 매콤오돌뼈... 맛없어!!!!

by 미식가 아저씨 2018. 12. 26.
반응형

 

동원 심야식당 매콤오돌뼈..

저같은 피해자가 덜 생기길 바라며 글을 올립니다...

이마트에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행사기간인지 제품 두개를 구매하면

10% 할인해 준다고해서

오돌뼈와 닭발을 구매해왔는데..

이걸 먹으라고 만든걸까요?

제가 뽑기가 없는걸까요?

설명서에 나와있는대로 렌지에 돌려 해동한다음

팬에 볶으려고 했는데...

전자렌지에 넣어 돌리는중 풍기는

누린내때문에 전자렌지청소만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오돌뼈는 먹을엄두도 못내고 바로 화장실로 ...

 

 

포장은 깔끔하니 괜찮습니다

맛만 괜찮다면 종종 사다먹겠구나 싶었는데

캠핑장에도 가져가고 싶었는데...

 

 

분명 조리법에는 전자레인지로 조리하거나

해동하라고 적혀있습니다

하지만!!!

절대 전자렌지로 해동하지마세요

누린대로 폭팔합니다

먹을수 없는 쓰래기가 만들어 지더라구요

그러니 꼭 자연해동해 드시기 드시기 바랍니다

전자렌지 해동시 도저히 사람이 먹을수 있는 음식이

만들어지는게 아닙니다 ㅠㅠ

 

 

혹시나 유통기한이 지났나 싶었는데

유통기한은 아직도 한참이나 남았습니다

이런...

도대처 어떤생각으로 이렇게 만들었을까요?

단순히 제가 뽑기운이 없어서 그랬을까요?

 

 

 

 

거짓말이야..

거짓말

거짓말!!!

 

 

진짜 단 1초의 망설임도없이

그냥 변기로 직행했습니다

이것의 용도는 심야에 즐기는 술안주가 아닌

심야에 무언가를 먹으려고했던

나쁜마음을 먹은제게 하늘이 엄벌을 내린게 아닌가 합니다

덕분에 야밤에 술한잔 하려고했던 마음이

싹 사라지고 ㅋㅋ

덕분에 다이어트를 하게된 느낌입니다

다이어트 하고싶으신 분들은 하나씩 사서

무언가 너무너무 먹고싶을때

요걸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먹고싶은 마음이 싹 사라질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