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코스트코 꼬막비빔밥 지금아니면 못먹어요!

by 미식가 아저씨 2019. 1. 4.
반응형

 

 

코스트코 꼬막비빔밥 지금아니면 못먹어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꼬막비빔밥

지금인 제철인 꼬막을 코스트코에서도 먹을수 있다니

세상참 좋아졌습니다

우리는 좋아졌는데 꼬막비빔밥 파는

식당들은 조금더 분발 하셔야 할듯

솔직히 큰 기대없이 꼬막을 좋아한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구매해 본건데..

이번이 벌써 4번째 입니다 ㅋㅋ

한번 맛보면 이 맛에 빠지게 되더라구요 ㅎ

 

 

들어가는 재료들은 사진 참고하세요

이것저것 갖은 양념이 들어가더군요 ㅎ

그리고 꼬막의 비율은 39%

쌀이 47% 이니 거의 반반이라고 보셔도

될정도의 비율입니다

실제로 먹어보면 꼬막이 정말 많구나하고

느껴질 정도!

그렇다보니 밥이 살짝 부족한게 아닌가 싶기도하니

평소 간을 심심하게 드시는 분이라면

필히 밥을 추가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저는 그냥 이상태로 비벼먹으니 딱 좋더라구요

꼬막 잔뜩 과소비하는 느낌 ㅋㅋ

 

 

역시나 신선식품이다보니 유통기한은 아주 짧은편

약 하루도 안되는 6시간..

그런데 제가 몇번 사먹어보니 느끼는게..

이걸 바로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누구 먹여주고싶어서 냉장고에 조금 보관해 뒀다가 먹으며

처음의 그맛이 잘 안납니다

그러니 구매하시거든 최단시간내에 드셔야

꼬막비빔밥의 참맛을 느낄수 있다는걸 꼭 기억하세요!

아끼면 똥됩니다 ㅋㅋ

물론 그정도로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사온걸 바로 먹었을때의 그맛과의 차이가 크더라구요

그러니 가급적 빠르게 드시는걸 추천

자리가 있다면 코스트코 매장내 식사코너에서 먹는걸 강추!!

 

 

오픈한 모습입니다

눈으로 보기에도 꼬막들이 푸짐하게 올려져있죠?

양념도 상당히 맛있는 편이라

진짜 둘이서 게눈감추듯 먹어버리게 되더군요

ㅋㅋ

양이 많은편인데 맛있다보니 무리를 하게 만드네요

정량으로 따진다면 셋이서 먹기에도 충분할듯 합니다

단 저처럼 많이 먹는 사람과 드신다면

둘이서 드시는걸 추천!

ㅋㅋㅋ

미안해요 ^^

 

가져와서 바로 먹었어야 했는데..

청소좀 한다는게 일이 커져서 조금 늦게 먹었더니

조금 건조해진 모습입니다 ㅠㅠ

꼭 사오자마자 빠른시간내에 드시기 바래요

안그럼 영상속 처럼 조금은 건조해져서

비비기도 힘들고 맛도 많이 떨어지는 ㅠ

그래도 맛있다는건 어쩔수 없습니다 ㅋ

 

 

 

조금 건조하다 싶을땐

참기름을 소량 첨가해주니

조금더 괜찮아 지는것 같더군요

그래도 조개가 들어가 있는 제품이니

식었다고 렌지에 돌리거나 하진 말아주세요

자칫 미린맛이 올라올수도 있으니까요

해본건 아니나 웬지 그럴것같아 못하게 되더라구요

 

 

겨울한정 메뉴라고 합니다

코스트코가시거든 꼭한번 맛보시기 바래요

늦게가면 다팔리고 없는경우도 많으니..

가급적 빠르게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