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거금도 여행지 추천 꼭봐야할 바다뷰 멋진 카페 해돌마루

by 미식가 아저씨 2023. 10. 23.
반응형

고흥에 올때마다 거르지 않고 꼭 들리는

해돌마루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아버지 모시고 다녀왔는데

70이 넘어가신 아버지나이대의 남자들이 다 그렇듯

뭘 그런댈 가냐며 괜히 핀잔 주시던 분이

생전 안하시던 사진좀 찍어달라고 하시네요 ㅋㅋㅋ

 

해돌마루 영업시간

평일 오전10시 ~ 오후 5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7시

일요일 오전 9시 ~ 오후 5

휴무일은 인스타그램에 공지 나오니

참고하세요 ^^

 

반응형

 

거금도 카페 해돌마루 메뉴

아이스티 맛있고 사진찍으면 대박 이쁘고

커피도 맛있는 편이니

취향대로 고르시면 될듯 합니다

그리고 가격도 착해요 ^^

 

 

이전에 왔을땐 없었는데

영스증 리뷰이벤트도 있더군요

우리도 네이버 이벤트 쓰고 빵 받았어요 ^^

 

 

그리고 해돌마루 카페에서 보이는 바다풍경

아버지가 이거 보시더니 ㅎㅎ

올만 하다고

본인은 고흥 살면서도

이런곳이 있는지 몰랐다고 하시는데

조금 미안하더군요 ^^;;

 

 

바다뷰도 좋은데

카페조경도 상당히 공들여 꾸며두셨어요

 

 

고흥은 아직 날이 더웠는데

나무그늘아래 앉아서

맛있는 커피에 바다뷰 보고있으니

세상 근심걱정이 날아가는 기분입니다

 

 

카페 아래쪽으론 데크길도 새로 깔아져 있던데

카페에선 내려갈수가 없어 조금 아쉽더군요

물론 카페입장에선 닫아둘수밖에는 없겠지만요 

 

 

밥 야물딱지게 먹고온 뒤 이지만

그래도 간식배는 따로 있다며

음료 하나씩에 아이스크림과 빵도 주문했어요 ㅎ

바리스타 대회 같은곳에서 우승도 하신분이라

커피맛도 더 좋은듯 합니다

그래도 우리는 올때마다 에이드를 마시는 편이긴 합니다

맛도 좋은데 사진찍으면 상당히 이쁘게 나오거든요 ㅎ

 

 

해돌마루 카페에 오면

꼭 경치좋은 외국에 온것같은 착각이 들어요

 

 

해돌마루 카페 사진스폿

여기서 많이들 찍으세요~

 

 

날이 살짝 더웠는데

나무그늘아래 앉아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닷바람에

마음부터 시원해 지는 느낌

 

 

리뷰이벤트 빵 ^^

유자가 들어간 빵인데

촉촉하니 맛도 좋았네요

 

 

거금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해돌마루카페는 꼭 다녀오세요

힐링 그잡채인 곳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