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가서먹은곳

광주첨단 아침식사 가능한 미풍해장국 매콤한 국물이 일품!

by 미식가 아저씨 2022. 5. 27.
반응형

 

 

지난주말 이른 아침에 찾은 

 

광주첨단 미풍해장국집

 

이른시간에 나온터라 문 연곳이 없어

 

찾아보다 들어온건데

 

맛이 생각보다 너무 좋더라구요

 

찾아보니 체인점인듯하니

 

가까운곳을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위치는 지도 참고하시고

 

주차는 주변 도로나 가게앞으로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미풍해장국 첨단점 영업시간

 

매주 월요이 정기휴무

 

화~토 오전 7시30분 부터 21시까지 마지막주문 20시 15분까지

 

일      오전 7시30분 부터 17시까지 마지막주문 16시 15분까지

 

미풍해장국 영업시간이 생각보다 디테일 하네요 ㅎ

 

미풍해장국 첨단점 메뉴

 

해장국이 메인인듯 하고

 

그외 수육 주문이 가능하네요

 

그리고 선지를 못드시는 분은 미리 말씀하시면

 

선지를 제외하고 그만큼 고기를 더 넣어 주신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선지를 선호하는 편이라 그냥 기본으로 주문했네요 

 

미풍해장국 기본찬

 

청양고추와 쌈장

 

그리고 겉절이와 물김치

 

특이하게 단무지가 같이 나와서 의아했는데

 

단무지가 매운맛을 잡아주는게 나름 괜찮더군요 ㅎ

이어서 나온 미풍해장국

 

위에 거뭇거뭇하게 보이는게 다데기인데

 

저게 녹으면서 빨간 고추기름이 생겨 

 

해장국이 아주 매콤하고 칼칼하게 변합니다

 

매운것 못드시는 분은 미리 이야기해 다데기를 빼세요 ㅎ

 

저는 매콤한걸 즐기는편이라 아주 좋더군요 ㅎ

 

미풍해장국 건더기도 아주 푸짐하죠?

 

콩나물과 수육 그리고 당면도 조금 들어가 있습니다 

선지를 못 드신다면 별수 없지만

 

미풍해장국 선지 좋아요 맛있어요

 

잡내도 안나는게 신선한것 같구요 

 

저는 선지를 평소에도 즐겨 먹는편이라 아주 좋았는데

 

못드시는 분이라면...

 

여기서한번 도전해 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가장 맛이 좋았던 수육

 

역시나 잡내 없구요

 

칼칼하고 매운 해장국 국물과의 궁합도 좋아

 

속을 든든하게 해주는건 물론

 

아주 맛이 좋더군요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