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배달

맥주안주로 딱 좋네요 명랑핫도그 안양점

by 미식가 아저씨 2023. 6. 3.
반응형

늦은 퇴근길에 들린 명랑핫도그 안양점

집사람이 간단히 맥주한잔 하자고 하는데

너무 늦은시간이라 문연곳이 별루 없더라구요

그래도 사오라는사람 생각해 안양역에서 내려

1번가에 들어가봤는데

명랑핫도그가 늦은시간까지 영업중이라 

간단히? 맥주한잔 하려고 포장해 왔습니다 ^^

 


명랑핫도그 안양점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304번길 31

주차 : 늦은시간에는 대충 가능하나 비추합니다 복잡해요

술취한 사람들이 조금 있어 위험해 보입니다

안양역쪽 공영주차장에 주차후 방문하세요

영업시간 : 11시 ~ 22시 20분

메뉴


 

이것저것 하나씩 맛있어 보이는것들로 포장했어요 ㅎ

이만큼 주문했는데도 가격이 15천원이 안넘었다는 ㅎㅎ

가격이 참 착해요

기본 1800원 부터 가장 비싼게 3300원 정도 였던듯 합니다

 

반응형

둘이서 먹을거라 2개씩 4개만 사려고 했는데

집사람이 급하게 맵구마 추가하셔서 5개 사왔네요 ㅋㅋ

간단히 먹자더니 작정하고 먹으려고 했더라구요 ㅎ

 

 

집사람이 먹고싶다던 맵구마

달콤한 고구마와 할라피뇨 소세지

거기에 모짜렐라 치즈까지 ㅎ

빨리 가져왔는지 치즈가 쭈욱~ 늘어나네요

요건 맛있어서 서로 나눠먹었어요 ㅎ

 

 

맥주안주 하려고 가져온건데

다음날 출근해야 한다고 먹지 말라고 하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그냥 안사오는건데 말이죠 ㅋ

나쁜사람 

 

 

손잡이에도 이름이 적혀있네요 ㅎ

 

 

못마실번 했는데

우겨서 한잔만 마셨어요 ㅋ

안주가 좋은데 그냥 넘어갈수가 있나요

ㅋㅋㅋ

 

 

집으로 돌아가는길 가볍게 맥주한잔 더 하고싶다면

명랑핫도그 포장하세요

맥주안주로 베리굿 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