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배달

초복 삼계탕대신 노랑통닭 시켜먹었어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7. 13.
반응형

벌써 삼복더위의 시작인 초복이 지났네요

예전같으면 복날은 무조건 삼계탕집에 가곤 했는데

요즘은 사람들이 몰릴걸 생각해 복날은 오히려 피하게 되더라구요

사람들이 몰려 자리잡기도 힘든건 물론

평소에는 맛있게 나오던 식당들이

밀려드는 주문에 제대로 안나오기 일수고

심지어 음식이맛이 평소와 다른경우가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복날은 일부러 피하게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ㅎ

 

 

복날이니 닭 맛은 봐야겠고

만만한게 치킨이더라구요

서민음식이던 치킨도 이제는 값이 올라

2만원은 기본에 사이드음식 하나만 추가해도

3만원이 넘어가니...

몇년후엔 이마져도 부담없이 먹지 못할까 걱정입니다 ^^

 

 

이날 주문한건 노랑통닭 칼칼한 청양치킨 순살세트

세가지맛이 오는 메뉴인데

순살이라 먹기 편하고

매운맛과 기본 그리고 단짠한 양념으로 만든어진

세가지 맛을 볼수있어 노랑통닭에서 자주 주문해 먹고있어요 ㅎ

 

반응형

집사람은 자극적걸 좋아해

매운맛과 단짠한 걸 좋아하는데

저는 구식 늙다리 아저씨라 그런지

그냥 기본 후라이드 튀김이 간도 적당하고

양념이 없어 바삭하니 가장 좋더군요 ㅎ

 

 

매운맛은 속이 쓰리게 매운편이라

아이들이 먹긴 힘들듯 하구요

단짠한 맛과 기본 후라이드는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맛입니다

 

 

기본 후라이드는 조금 오버쿡한듯 바삭거리는데

이게 은근 매력있어요

맛있는 치킨과자같은 느낌 ㅎㅎ

 

 

매운치킨은...

매운데 상당히 맛은 있어요

그런데 너무 매워서 연속으로는 못먹고 

중간중간 다른맛과 섞어서 먹어야 하는 ㅎㅎ

그냥 처음먹을때 기본 후라이드와 같이 먹는것도 방법이긴 합니다 ㅎ

 

 

양념도 맛있긴 하지만

그래도 저의 최애는 기본후라이드

바삭한 식감이 아주 맛있습니다 ㅎ

 

 

그리고 같이온 소스 3종세트

기본 후라이드도 간은 충분하고

양념치키들도 양념되어 간이 부족한건 아니지만

찍어먹으면 또 나름의 맛이 있더라구요

그냥 먹을땐 간식으로 좋지만

오늘처럼 술한잔 같이 할때는

이렇게 소스와 같이 먹는것도 좋은듯 하네요 ㅎ

 

 

삼복더위 조심하시고

남은 중복과 말복에는 더 맛있는 음식 드시기 바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