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불닭키친 비엔나 즉석떡볶이 엽떡처럼 맛있어요! 50% 행사중!!

by 미식가 아저씨 2024. 4. 3.
반응형

이마트 행사중인 불닭키친 비엔나 즉석떡볶이

원래 가격은 13480원인데 50% 할인행사중이라

6740원에 구매했어요! 4/4일까지만 한다고하니

맛보실분들은 서두르세요!!

 

그리고먹을때 매울수 있으니

샐러드나 사라다 준비해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게 불닭키친 비엔나 즉석떡볶이 즐길수 있답니다!

 

 

 

삼양 불닭키친 비엔나 즉석떡볶이

정상가격은 13480원

저는 행사가 6740원 구매!

구매처 이마트

 

 

 

불닭키친 비엔나 즉석떡볶이는?

모든 재료가 다 들어가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해동해 조리만하면 되는 간단한 밀키트 제품으로

총 932g 2인분 밀키트로 냉동보관 상품입니다

 

 

 

불닭키친 비엔나 즉석떡볶이 조리방법

기본준비

- 모든재료는 냉장실에서 2시간 정도 해동합니다

조리하기

1. 팬에 물 350ml와 떡 감자납작면, 떡볶이소스를 넣고 끓여줍니다

2. 끓기시작하면 어묵 비엔나소시지 채소를 넣고 강한불에서 4분간 끓이세요

3. 불을끈후 스틱형 불닭소스를 넣고 완성

 

 

 

*불닭소스는 취향에 맞게 조절하세요

1개만 넣으면 신라면 정도 맵기

2개 넣으면 엽떡수준의 맵기 입니다*

 

 

 

불닭키친 비엔나 즉석떡볶 기본내용

유통기한은 5월16일

제가 구매한날이 3월말이니

대략 1~2달 정도 되는듯 합니다

냉동제품 치곤 유통기한이 짧은듯

 

 

반응형

불닭키친 비엔나 즉석떡볶이 구성

올인원 제품으로 조리에 필요한 모든 음식재료들이

들어가 있어요 물만 제외하구요 ^^

 

 

 

냉장실에서 해동한 떡 납작당면 오뎅 소시지는

찬물에 담궈 한번더 해동해 줍니다

이렇게 하면 양념이 잘 먹어요~

 

 

 

재료들은 채반에 받쳐 물기 제거후 조리합니다

 

 

 

불닭키친 비엔나 즉석떡볶이 조리

딱 기본구성입니다

야채는 먹기좋은 사이즈로 써어져 있고

떡이나 오뎅은 한입사이즈로

별도의 손질없이  그냥 넣었습니다

 

 

 

추가재료

불닭키친 비엔나 즉석떡볶이 기본재료만으로도 충분하긴 한데

우리는 셋이서 먹을거라 집에있던 소세지와 대파 양파 추가해서 조리!

라면사리를 넣어도 좋을것 같아요!!

 

 

 

4분간 강불에서 끓여줍니다~

벌써부터 맛있는 냄새가 주방안을 가득채우네요

 

 

 

불닭키친 비엔나 즉석떡볶이 마지막 킥

불닭소스를 흔들어 넣어주세요

아이들이 먹는다면 넣지 마시고

어른들이 먹는다면 넣어드세요

1개만 넣으면 살짝 부족한듯 하고

2개 넣어서 먹으니 매콤하니 딱 좋더군요

그러나 이건 상황에 맞게 조절하세요 ^^

 

 

 

완성된 불닭키친 비엔나 즉석떡볶이

만들어 두고 보니 소시지 칼집도 들어가있네요 ㅎㅎ

 

 

 

불닭키친 비엔나 즉석떡볶이 먹어볼까요!!

 

 

 

감자 납작당면 꽤 넉넉하게 들어가있고

가장 맛있었던것 같아요 넙적해서

양념도 같이 따라와 더 맛있게 먹은듯!

 

 

 

떡은 밀떡으로 쫀득하니 좋았고

비엔나는 질좋은 소시지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먹을만한 제품이 들어가 있었네요

어묵역시 질좋은 제품은 아닌듯 했으나

잡내가나지않아 먹는데 불편하지 않았어요

 

 

 

불닭키친 비엔나 즉석떡볶이 일단 양념이 깡패네요

양념이 너무 맛있어요

거기다 매콤한 불닭소스까지 더해지니

배달해서 먹는 웬만한 브랜드 떡볶이집 못지않게

맛있더라구요

간식으로 먹어도 좋지만 술안주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니

떡볶이 즐겨 먹는다면

불닭키친 비엔나 즉석떡볶이 좋은 선택이 될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