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gs25편의점 혜자로운시리즈 오늘도 든든히 바삭킹튀김우동

by 미식가 아저씨 2024. 4. 2.
반응형

편의점 신상은 일단 사고보는 편인데요

운좋게 좋은 제품이 걸리는 경우도 있지만

기존에 나왔던 제품들과 큰 차이없이

이름만 변경되서 나오는 제품들도  있는데

이번에 구매한 바삭킹튀김우동은 후자에 가까운것 같아요 ㅠ

혜자로운시리즈는 언제나 믿고 구매하는 제품중 한가지 였는데

이제는 어느정도 거리두기를 해야할것 같습니다 ^^

 

 

 

혜자로운 우동 바삭킹튀김우동 가격은 3300원

비슷한 제품들과  비교했을때 가격은 거기서 거기인 정도

 

총 내용량은 223.7g (0.7g 은 뭘까요 갑자기 ㅎㅎ)

열량은 410kcal 로 큰사발면보다는 적은편이네요

면이 생면이라 그런듯 합니다

 

 

 

혜자로운 우동 바삭킹튀김우동 맛있게 먹는방법

용기에 면 소슬 넣고 끓는물을 표시선까지 넣어준뒤

뚜껑없이 전자레지 조리합니다

매장용 2분30초 가정용 3분

조리후 취김과 건더기를 올려

혜자로운 우동 바삭킹튀김우동 완성합니다

 

 

 

반응형

혜자로운 우동 바삭킹튀김우동 구성

우동면, 액상스프, 원형튀김, 건더기스프가

하나씩 개별포장되어 있습니다

 

 

 

혜자로운 우동 바삭킹튀김우동 조리방법

용기에 우동면과 액상스프를 넣고

끓는물을 물선까지 붓고

전자렌지 조리합니다

 

 

 

전자렌지 조리되는 동안

우동에 넣을 대파좀 썰었어요~

집에서 먹으면 이런점이 참 좋죠 

 

 

 

튀김고명...

다른분들 후기에는 새우 2마리가 많던데

저는 뽑기운이 좋았던건지 새우가 너무 작아서

그랬던건지 3마리가 박혀있는것 같습니다 ㅎ

그런데 작아도 너무 작아요

편의점 즉석우동에 큰 기대를 한건 아니지만

작아요 ㅎㅎ

 

 

 

마지막 건더기스프까지 넣어 완성

이만큼이 혜자로운 우동 바삭킹튀김우동 기본 구성입니다~

 

 

 

추가로 대파 올린 바삭킹튀김우동

 

 

 

대표이미지와도 비슷하게 만들어 졌네요~

새우만 조금작은게 들어가 있습니다 ㅎ

 

 

 

혜자로운 우동 바삭킹튀김우동 맛을 볼까요?

우동면은 생각보다 쫄깃하지 않았어요

생면이고 전자렌지로 조리까지 했는데 

그저 그런 맛

우동국물은 기존의 다른제품 우동들과 비슷한 정도로

맛있게 먹었지만 혜자로운 우동 바삭킹튀김우동만의 차별점이나

매력은 모르겠더군요

 

그리고 튀김건더기....

새우가 들어갔지만 별 매력이 없던

 

 

 

우동제품은 행사로 1+1 같은 이벤트 할때가 많거든요

혜자로운 우동 바삭킹튀김우동도 신제품이라 덤상품을 받긴 했지만

또 사먹을것 같지는 않았어요

차라리 1+1 행사하는 다른우동을 구매하는게 

현명한 소비가 될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