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근교 당일치기 여행 다녀오기 좋은곳 가평 두물머리

by 미식가 아저씨 2023. 6. 10.
반응형

지난 주말에 찾은 가평 두물머리

주말이라 차가 밀릴것을 대비해

새벽같이 나왔더니 길이 막히지 않아

1시간 정도만에 도착한듯 합니다 ㅎ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여기도 꽤나 막히는 지옥의 구간이거든요

그래도 이렇게 일찍 나오면 차가 막히지않아 빨리올수 있는것은 물론

두물머리에 물안개 피어오르는 모습도 볼수 있어

꽤나 운치있고 좋답니다 ㅎ

 

겨울이나 이른 봄에는 아직 해가뜨지않아

일출을 볼수도 있는데

여름이 가까워진 지금은 해뜨는것 보자면

진짜 3시쯤 출발해야하니 ㅠ

그건 너무 힘들듯 하구요 ㅎㅎ

 

 

그래도 주말에 이렇게 고즈넉한 두물머리를 볼수 있다는건 참 좋은듯 합니다

물론 낮시간의 그 순간도 좋긴하지만

이제는 더워진 온도에 낮시간을 즐기기엔 힘들더라구요 

그러니 두물머리에 8시 전에만 도착해도

이렇게 여유로운 가평두물머리를 즐길수 있답니다

저는 이날 7시30분에 도착해서 1시간정도 있다가

사람들이 슬슬 오는걸보고 나왔어요 ㅎ

 

 

아침에 일찍와도 좋은게

근처에 아침일찍 문여는 맛있는 밥집이 몇곳 있거든요

우리는 두물머리에 일찍오는 날이면 가는곳이 있어

여기서 놀다가 그리 넘어가 아침먹고

다음일정을 소화하는 편입니다 ^^

여기 진짜 맛있어요 

 

 

양평 두물머리 아침식사 가능한곳 양수곰탕 깊고진한 국밥 한그릇

두물머리 다들이 다녀오면서 아침식사 되는 식당을 찾아보다 알게 된 양수곰탕집 근방에선 꽤 유명한지 이른 시간임에도 곰탕 먹으러 찾아오신 분들이 꽤 되더군요 우리도 쌀쌀한 기온에 따듯

mouloud9054.tistory.com

 

그렇다고 오신분들이 전혀 없는건 아니구요

사진찍으로 일찍 오신분들도 몇몇 보였고

우리처럼 데이트 나오신 커플분들도 간간히 보였고

강아지 데리고 산책 나오신 분들도 보이더군요

고즈넉함이라는말이 생각나는 풍경입니다 

좋아요 이른아침의 가평 두물머리

 

 

일찍와서 좋은것만 있는건 아닙니다

단점으로...

두물머리를 꽤자 자주 오는편인데

아직까지도 두물머리 명물 연잎핫도그를

아직도 맛을 못보고 있어요 ㅋㅋㅋ

지인분은 그냥 안먹어도 괜찮다고 하던데

집사람이 자꾸만 맛보고 싶다고 ㅎㅎ

 

 

이전에는 돛을 올려놨던것 같은데

바람예보가 있었는지 돛을 내려놨네요 ㅠ

 

 

서울에서 가까운 당일치지 여행코스를 준비한다면

가평 두물머리 어떠신가요?

두물머리 주변으로 세미원의 연꽃도 이쁘긴 한데

연꽃이 피는 7월부터 8월은 너무 더워서 ㅠ

진짜 각오 단단히 하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ㅎㅎ

이쁘긴 이뻐요 ^^;;

안보여서 그렇지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