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일상기록

시흥 프리미엄아울렛 폴바셋 커피

by 미식가 아저씨 2022. 6. 6.
반응형

지난 휴일에 다녀온 시흥프리미엄 아울렛

폴바셋 커피전문점

 

보통은 스타벅스를 즐겨가는 편인데

이날은 이상하게 다른 커피가 마시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이날은 폴바셋으로 다녀온건데

같은 커피전문점 이긴하지만 브랜드가 달라서 그런지

느낌이 다르긴 다르더군요

커피맛은..

뭐 거기서 거기인듯 하구요 ^^

날이 너무 좋았던 시흥프리미엄아울렛

이렇게 날이 좋았던 날인데

하필 수요일이라 어디 나가지도 못하고

찾은곳이 아울렛이라니 ㅋ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진득하게 아울렛구경한듯 합니다

보통은 1~2시간내에 모든걸 마치고 돌아가는 편인데

이날은 일찍 도착해 밥도 먹고 쇼핑하고

조금 쉴겸 찾은곳이 

폴바셋 이였거든요 ㅎ

주문은 집사람에게 일임

본인이 먹는다고 주문한

자두에이드와 콜드브루커피

그리고 아이스크림까지

폴바셋 자두에이드

가니쉬로 민트잎까지 올라가있는게

참 이쁘더군요 ㅎㅎ

민트잎만 가져가고 싶던 

이건 제몫의 콜드브루 

따듯한걸 즐겨먹는 편이지만

요즘처럼 더운시기에 따듯한 커피는

사치 ㅋㅋ

시원한 콜드브루 마시니 몸속까지 시원해 지는 느낌

시원한 커피는 확실히 콜드브루로 만든게 맛있는것 같습니다

샷 내려서 만드는 아이스커피는... 

뭔가 별로인거 같아요 ^^

달콤한 아이스크림까지

이건 상당히 달아서 다 먹지는 못한..

이럴거면 왜 시키는건지 

나원참..

 

또다시 달려야하는 월요일인데

오늘은 현충일 빨간날이네요 ㅎㅎ

하루더 푹 쉬며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