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일상기록

주말 배달점심 프랭크버거

by 미식가 아저씨 2022. 5. 29.
반응형

 

 

한주의 시작이자 마무리 일요일 입니다

 

이번주도 그닥 별로 한것도 없는것 같은데

 

이렇게 또 한주가 지나가 버리네요 ^^;;

 

시간은 점점 빠르게만 흘러가고

 

나는 항상 그자리 인것같고

 

마음은 심난한데 그래도 시간되면 밥은 먹어야 하는

 

이놈에 몸뚱이 ㅋㅋ

 

밥 해먹기 귀찮아 그냥 배달음식 찾아보다 주문한건데

 

프랭크버거 생각보다 괜찮네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일단 버거맛이 좋아요 ㅎ

 

 

머쉬룸버거는 하나만 주문한거라

 

커팅해서 나눠먹기

 

둘이 먹으니 이런점은 참 좋은듯

 

혼자 먹었더라면 두개 먹기는 조금 부담스러울때가 

 

있거든요 ㅎㅎ 물론 그런일이 별로 없긴 하지만 ㅋ

 

 

이제 이것먹고는 잠좀 자야할듯 합니다

 

남은 일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내일 월요일인거 알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