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가서먹은곳

아산맛집 영인산마루 우렁쌈밥정식 먹고왔어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4. 3. 13.
반응형

아산스파비스에서 사우나후 집으로 돌아가던길

점심먹으러 들린 영인산마루

스파비스 근처라 동선이 좋아 선택한 곳인데

음식맛이 좋아 근처에 오게되면 종종 찾을듯 하네요~

 

 

아산맛집 영인산마루

 

주소 : 아산시 영인면 아산온천로 16-8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9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오후 4시 ~ 5시

주차 : 영인산마루 건물뒷편

대표메뉴 : 우렁삼밥정식 17천원

 

 

 

우렁쌈밥정식 2인

우렁이를 이용해 만든

쌈장과 무침 튀김 절임과

제육볶음과 여러가지 반찬들

그리고 쌈채소가 나옵니다 ^^

메인메뉴들은 리필이 불가하나

기본 찬과 쌈채소는 리필이 가능하니

부족한건 직원분께 부탁드리세요 

 

 

반응형

우렁이무침과 동치미 물김치

그리고 어리굴젓

영인산마루 어리굴젓 맛이 상당히 좋습니다 

계산할때보니 이건 따로 판매도 하시더군요

한통에 4500원

우리는 한그릇 다 먹고 공기밥 추가해서

한접시 더 먹었어요 ㅋ

젓갈이라 짜긴한데 너무 맛있다는 ㅎㅎ

 

 

 

우렁튀기과 장아찌 그리고 두부브로컬리무침과 버섯무침

우렁튀김은 와사비간장에 찍어먹으면 됩니다

고소하니 맛있어요~

 

 

 

쌈밥에 제육볶음이 빠질수 없죠 ㅎ

요건 쌈싸먹을때 올려 드세요~

 

 

 

너무 맛있어서 공기밥추가하게 만든 어리굴젓 ㅋ

밥도둑이 영인산마루에도 있었네요 ㅎㅎ

 

 

 

우렁이강된장은 간이 세지않아 잔뜩 올려도 짜지 않았어요

그래도 개인차가 있을수 있으니 맛보고 가감하세요~

저는 왕창올려서 먹었네요 ㅎㅎ

 

 

 

오랜만에 집밥같은 음식점을 찾았습니다 

메인음식들은 물론 같이 나오는 반찬들까지

하나하나 손이 안가는 것들이 없더라구요

이렇게 찬이 많으면 한두가지쯤

손이 안가기 마련인데 영인산마루는 그럴틈이 없네요

그래서 공깁밥까지 추가해 과식을 해버렸다는 ㅋ

이점 참고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