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가서먹은곳

박달동맛집 혼자서 반주하기 좋은곳 명품 청기와 감자탕

by 미식가 아저씨 2024. 4. 4.
반응형

혼자서 반주하고 싶을때 종종 찾는

박달동맛집 청기와감자탕

24시간 운영하는곳이라 언제든 먹을수 있는것도 장점인데

청기와감자탕 박달점은 다른지점보다 감자탕이 더 맛있어요

체인점이라 다른곳도 같은맛일줄 알고

다른곳에서도 먹어봤는데 박달동 청기와감자탕이랑 다르더라구요

 

 

박달동맛집 청기와감자탕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양화로 134

영업시간 : 24시간 화요일만 02시 마감

브레이크타임 15시 ~ 16시30분

주차 : 근처 공영주차장 혹은 이면도로

메뉴

 

 

박달동맛집 청기와감자탕 기본찬

고추와 쌈장

깍두기와 배추김치

깍두기 상당히 맛있구요

배추김치도 맛있는데

겉절이와 김장김치 중간의 느낌이네요 ㅎ

그래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고추는 매운맛 순한맛 두가지 있으니

직원분께 요청드리세요~

 

 

 

뼈해장국 1만원

뼈 조각 3개와 우거지까지 푸짐하게 들어가있습니다

고기 잡내없이 깔끔 부드러운살들이 대부분이라

먹기 편했고 국물역시 진국!

맵게 드시고 싶다면

청양고추 다진거 달라고 하면 가져다 주세요~

 

 

 

국밥먹는데 소주가 빠질수없죠 ㅋ

시원 소주한잔에

맛있는 청기와 뼈해장국 

1병은 기본이고 2병도 가능한 정도 ^^;;

 

 

 

고기가 아주 부드러워요

맛없는 감자탕집가면 고기 푸석푸석한곳이 있는데

박달동 청기와감자탕은 그런부분이 전혀없어

뼈 발라먹는것도 편했네요~

 

 

반응형

우거지도 맛남 ㅎ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ㅎㅎ

 

 

 

뼈랑 건더기들 건져먹고 난뒤

밥을말아서 먹어요~

처음부터 말면 다 넘치니까요 ㅎ

그리고 밥은 반씩 마는걸 추천드립니다 ^^

 

 

 

고기 그렇게 건져 먹었는데

또 나오네요~

 

 

 

안양에서 감자탕좀 드셨다 하시는 분들은

인덕원 근처에 있던 왕뼈를 기억하실겁니다

지금도 운영중인지 모르겠는데...

그집이 항상 제마음속 넘버원 이였는데

언제부턴가 맛이 달라지더니

안가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박달동 청기와감자탕에서 예전에 먹었던 그 맛을 느끼고 말았네요!

감자탕 즐겨드신다면 꼭 맛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