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안양중앙시장 신선한 과일쥬스

by 미식가 아저씨 2016. 5. 7.
반응형

 안양 중앙시장 신선한 과일쥬스

 

 

 

여름이면 생각나는 안양중앙시장 과일쥬스집 입니다

조금은 허름한 모습이긴 하지만

과일쥬스의 맛은 아주 좋은곳입니다

 

과일집과 겸업으로 하는곳이라

과일도 아주 신선하다죠?

 

 

 

 

 

 

 

 

가격도 아주 착한편이라

가장비싼녀석이 2천원이라는 ㅎㅎ

 

 

 

 

 

 

 

 

빨대는 셀프입니다

기호에맞게 고르세용 ^^

 

 

 

 

 

 

날이 더워서 그런지

바쁘시더군요 ^^

 

 

 

 

 

 

 

 

주문과 동시에 제조가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아주 신선하죠 ㅎ

 

 

 

 

 

 

 

이건 제가 주문한 딸바

아직은 없으나 조금더 여름이되면

수박맛도 나오는데

 

그게 아주별미라능 ㅎㅎ

 

 

 

 

 

 

 

이건 집사람이 주문한 청포도와 같이

청포도역시 아주 상당한 맛입니다

 

 

 

 

 

 

 

여름에 장보러 오게되면

여기부터들려

손에 들고다니게 되더군요 ^^

 

여름날의 잘볼때의 코스가 되어버린 ㅎㅎ

 

 

즐거운 연휴 보내세용 ^^

 

아 위치는 성당쪽 순대골목 입구 근처에서 찾아보시면 바로 찾으실수 있을거에요 ^^

 

 

 

참고하세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