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안양 박달동 시원한 콩나물해장국맛집 콩심

by 미식가 아저씨 2022. 5. 15.
반응형

 

 

술마시고 다음날 해장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시간이 있을때면 항상 들리는곳이 있는데요

 

24시간 영업이라 이른새벽에 가도 부담없고

 

술마시고 들어가는 늦은밤에 한그릇 먹고 잠들면

 

다음날 속도 덜 쓰리고 좋더라구요

 

특히나 콩나물이 해장하는데는 정말 최고의 음식이다보니

 

이것만 찾게 되네요 ㅎㅎ

 

위치는 박달동 사거리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

 

새벽시간에는 콩심에서 조금 떨어진 도로에 

 

잠시 주차가 가능한편인데...

 

그외 시간에는 주차는 불가할듯 하네요 ㅠ

 

참고하세요 ^^

콩심 식사메뉴과 안주 곁들임 메뉴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한 편입니다

 

저는 보통 해장하러 들리곤 하는데

 

24시간 운영집이다보니 새벽시간에 소주하잔하러

 

찾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콩심 기본찬

 

깍두기와 오징어젓갈 그리고

 

콩나물해장국에 넣어 먹을 계란

 

추가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되고

 

셀프바에 배추김치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그런데... 저는 배추김치는 조금 별루였고

 

요 깍두기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콩심 베스트메뉴인 김치 콩나물국밥

 

가격은 6500원 ㅎ 아주 착한 가격이죠?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저렴하지 않고 

 

아주 훌륭합니다 거기다 해장하는데

 

정말 이것만한게 또 없다는 ㅎ

보글보글 끓고있는 뚝배기안에 밥도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상당히 뜨거운편이니 뜨거운걸 잘 못드시는 분은

 

앞접시에 덜어내 식혀 드시는걸 추천

 

그런데...

 

요건 뜨거울때 호호 불어가며 먹어야

 

더 맛있는것 같아요 해장도 더 잘되는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보글보글 끓고있을때 계란을 넣어 익혀 줘야 합니다

 

적당히 반숙으로 먹는것도 좋고

 

그냥 풀어서 먹는것도 좋아요

 

저는 보통 풀어서 먹는편 ㅎ

 

한그릇 시원하게 비워냈더니

 

이마네 땀방울이 송글송글

 

술기운이 확 올라오는것 같지만

 

이렇게 든든하게 먹어준다음 화장실 한번 다녀오면

 

전날의 숙취도 쏴~악 내려간다는것 ㅋ

 

 

코시국이 끝나고 모임자리가 많아지니

 

요즘 술자리가 많아져 고생인데

 

그래도 집근처에 맛있는 콩나물 해장국집인

 

콩심이 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