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가서먹은곳

안양 24시간 운영하는 밥집 양촌리 김치찌개 맛있네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10. 14.
반응형

안양에 새벽에 도착했던날 들린 양촌리 정육식당입니다

보통은 고기먹으러 다니는 곳인데

이날은 새벽시간에 안야에 도착해 밥 먹을곳으 찾아보다 들린곳인데

안양에 24시간 운영하는 식당이 생각보다 없더군요 

있어도 평촌이 대부분이고 그마져도 확실히 알길이 없으니

집 근처인 양촌리에 새벽 4시에 밥먹으러 왔어요 ㅎ

 

 

양촌리 정육식당

영업시간  : 24시간

주차 : 전용주차장 넓은편

식사메뉴 

김치찌개 9천원

등갈비묵은지찜 11천원

왕갈비탕 18천원

보리냉면 9천원

양푼비빔밥 8천원

 

새벽시간이라 정육점은 닫혀있네요

고기먹으러 온게 아니라 상관없습니다 ^^

정육식당답게 일반 고깃집보다 저렴한편입니다

소고기는 물론 돼지고기도 주문가능해요~

 

반응형

새벽4시는 너무 이르다고 해야할까요?

너무 늦었다고 해야할까요? ㅎ

사람이 없는 시간이긴 한듯 합니다

새벽4시는 말이죠 ㅎㅎ

 

 

주문한 김치찌개가 나왔어요 2인분

돼지고기 김치찌개이고

신김치로 끓여내 새콤한맛의 얼큰한 김치찌개

요건 소주안주로 먹어도 좋겠어요

그런데...

고깃집와서 김치찌개 주문해 소주한잔하기란

조금 힘들듯 합니다 ^^

 

 

기본찬은 단촐하네요

배추김치와 콩나물~

김치찌개 먹는데 많은 반찬이 필요한가요?

새벽시간에 따듯한 밥을 먹을수 있다는것만으로도 고마운데

김치찌개가 먹을만해 반찬이 적은건 크게 신경쓰이지 않았어요

 

 

김치넉넉하게 들어가있구요

돼지고기도 먹을만큼 들어가 있어요

운전을 안해도 되었더라면

가볍게 반주한잔 하고싶은 정도

새벽시간이라 가게에 사람도 없고

조용하니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이럴때 아니면 언제 여기서

김치찌개에 소주 먹겠냐며 ㅎㅎ

 

 

예전처럼 24시간 식당이 많아 졌으면 좋겠는데

요즘은 인건비 때문에도 그렇게 운영하는게 쉽지 않다고 합니다 ㅠ

더 생기길 바라는건 아무래도 욕심인듯 하고

남아있는 곳 만이라도 유지되었으면 좋겠네요 ㅎ

그리고 안양에 24시간 식당 괜찮은곳있으면 댓글좀 달아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