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오리온 초코파이 여름한정판 수박아이스크림 맛보세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7. 30.
반응형

여름이면 이런저런 특색있는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오리온의 주력상품인 초코파이가 수박옷을 입고

여름한정판으로 출시된 수박아이스크림 초코파이 입니다

진짜 아이스크림으로 나온건 아니구요

일반 초코파이처럼 실온 제품인데

냉동실에 얼려 먹으라고 나온제품이더라구요

초코파이는 여름이면 원래도 얼려서 먹는편이라

거부감도 덜 한듯 합니다 ㅎ

처음보는 제품이지만 신선함보단 익숙함이 느껴져요 ㅎ

 

 

오독오독 통째로 즐기는 초코파이 수박 아이스크림

냉동실에 얼려 초코파이 수박에 나무스틱을 꽂아

수박아이스크림처럼 먹으라고 하는데...

나무스틱은 따로 준비해야 합니다 ㅋ

 

일반 가정에서 저런 스틱을 어디서 구한다고...

혹시라도 아이스크림 먹고 남은 스틱을 재활용 하라는 

취지로 이렇게 한거라면...

넌 좀 혼나야겠다 ㅋㅋㅋ

 

저는 당연히 들어가 있는줄 알았어요

가격도 일반 초코파이보다 조금 비싼듯했고 말이죠

그런데 ㅋㅋㅋ

 

덧 웃긴건 팁 이라며 나무 스틱이 없으면

그냥 수박한통을 즐겨보래요 ㅋㅋㅋㅋ

 

누구냐 넌?

 

 

수박초코파이 칼로리

개당 28g에 121kcal 입니다

이런 제품들은 확실히 무게대비 

칼로리가 높은것 같아요

물론 초코파이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겠다는

사람은 없으니까요 ㅎ

 

반응형

한정판 제품이라 포장부터 수박수박 합니다

 

 

그런데 실제 마주한 수박초코파이는

수박이라기 보다

개구리같아요 ㅎㅎ

아니면 국방색 전투복 같기도 한 ㅎ

 

 

반을 나눠보니

가운데는 초코파이 시그니쳐 크림이 들어가있고

파이는 분홍색으로 중간에 검정색은 수박씨 모양의 초코겠죠?

 

 

초코파이는 그래도 초코파이 역시나 달달하니 맛있네요

사과맛이 난다거나 하지는 않아요

일반 초코파이보다 조금더 단것같은 느낌은 들었어요

맛은 비슷비슷 하구요

여름 한정제품이라고 하니 보이면 한번 맛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