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가서먹은곳

중앙시장 정육식당 황소곱창구이 맛보고 왔어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1. 31.
반응형

안양 중앙시장 삼덕공원 입구쪽에 위치한

중앙정육식당 황소곱창구이 맛봤습니다

가격이 조금 나가긴 하지만 확실히 

곱창만한 술안주가 없는것 같아요

가격만 저렴해 진다면 더할나위없이 좋겠지만

그런날이 올수가 없겠죠 ㅋ

 

황소곱창 2인분 주문했어요

여기는 처음 와본건데

특이하게 처음에 기름을 잔뜩 넣어

곱창을 튀기듯이 구워 주시더군요

구울때 기름이 튀어 좀 어려움이 있긴했으나

다 구워진걸 먹어보니 맛이 좋더라구요

 

곱창이 좋은건지 튀기듯이 구운 방법이 좋은건지 말이죠

둘다 좋았던 걸까요? 

 

 

곱창에서 곱이 흘러나오고

부추와 콩나물도 올려 같이 구워봅니다

곱창옆의 빨간건 염통입니다

서비스로 조금 내어주신듯

그런데 염통도 맛있어요

추가 주문하기에도 저렴했고

곱창을 더먹을까 하다 염통하나 추가했네요 ㅎ

 

 

곱창은 역시나 역시 맛있네요

소주가 술술술 들어갑니다

 

 

추가한 염통 1인분

염통의 상태가 아주 좋습니다

두툼해 식감도 좋더라구요

이것도 소주안주로 그만이네요

 

마무리는 볶음밥

이거 안먹으면 다음날 그렇게 생각이 나더라구요

볶음밥은 이렇게만 챙겨주시고

직접 볶아먹는 시스템 입니다

판위에 넉넉하게 있는 기름위로 올려

그냥 뒤섞어 준뒤 불위에 조금 태우듯 눌러주면

아주 맛있는 볶음밥이 됩니다

 

 

부추와 콩나물도 같이 넣어 볶았어요

그리고 조금 아쉬운것같아 육회도 하나 추가

 

 

소주안주에 육회만한게 또 없죠

고기도 좋은걸 쓰시는지 질기지않고

간간하게된 양념이 아주 맛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