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참맛나라 한마리가 그대로 동태탕 소주안주로 좋아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7. 8.
반응형

홈술안주로 구매한 

참맛나라 한마리가 그대로 동태탕 밀키트 제품입니다

정식가격도 10900원으로 저렴한 편이였는데

행사중인지 35%할인중이라

더 저렴한 가격인 7080원에 구매했어요

구매처는 롯데슈퍼

 

 

동태는 러시아 산이고

나머지는 국내산과 중국산

 

 

조리방법은 아주간단합니다

재료들은 한번 흐르는물에 세척해 주고

냄비에 물 600ml 와 무 동태 양념장을 넣고 끓여줍니다

국물이 끓으면 중불에서 약 10분간 끓인후 나머지 재료들을 넣어준뒤

중불에서 약 5분간 더 끓여완성

간단하죠?

 

밀키트 제품이라 동태탕 끓이는 재료들도 전부 들어가 있어요

콩나물. 쑥갓, 대파와 청양고추

동태한마리와 말린새우와 다시마 그리고 양념장

 

 

건새우와 양념장을 제외하고

나머지 재룔들은 찬물에 한번 헹궈줍니다

 

 

조리법에 나오는대로

물 그리고 동태와 무

건새우와 다시마 그리고 양념장만 넣어

10분간 끓여주세요

 

 

그리고 나머지 재료들을 모두 넣어 주고

5분간 끓여주는데

저는 쑥갓이 너무 익은건 별로라

같이 넣지않고 완성한뒤 올렸습니다

 

 

먹기좋은 그릇에 담고

위에 쑥갓도 올려주니

식당에서 나오는 동태탕이 되었어요 ㅎ

 

반응형

칼칼하 동태탕 먹는데 소주가 빠질수 없죠 ㅎ

처음처럼도 한병 꺼냈습니다

 

 

동태탕 자칫 비릴수도있는데 양념장이 좋은건지

비린맛도 잘 잡았네요

그리고 동태때문인지 시원합니다 ㅎ

 

 

동태살도 부들부들하니 맛있구요 ㅎ

밥이랑 먹어도 좋겠지만

역시나 동태탕은 소주안주 인듯 합니다 ㅎㅎ

 

 

집에서 간단히 홈술하고 싶을때

만들어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마무리로 라면 넣어 끓여 먹었는데

그건 사진이 없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