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배달

트레이더스 삼겹보쌈세트! 넉넉한 보쌈에 맛있는 파김치까지! 맛보세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4. 4. 23.
반응형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삼겹보쌈세트

이전에 맛본 쭈꾸미 초무침의 참패에

집사람이 사지말라고 ㅋㅋ

그래서 삼겹보쌈 세트는

다른분들 후기를 본뒤에 맛보려고했는데

가성비 좋아보이는 트레이더스 삼겹보쌈세트를 눈앞에 두고

그냥 나올수가 없더라구요 ^^

참 갈대같은 마음ㅋㅋ

 

 

 

트레이더스 삼겹보쌈세트 가격은 19980원

이전에는 그래도 19900원 정도로 가격을 맞추던데

80원은 뭔지 ㅋㅋㅋ

이렇게하면 더 저렴해 보일까요?

 

 

 

포장일은 4월19일 

소비기한은 4월21일로

냉장보관시 2일정도 가능합니다~

 

 

 

트레이더스 삼겹보쌈세트 보쌈고기만 전자렌지에 2분 30초 

데워서 먹으면 됩니다

포장제는 전자렌지 용기가 아니니 보쌈만 꺼내

따로 조리하세요~

저는 포장 살짝 개봉하고 조리했습니다

반응형

보쌈고기는 소비기한이 4월22일까지 인걸로 나오네요~

보쌈만 600g 입니다

보통  생고기 200g 을 1인분으로 보는데

삶아진 고기이니 150g 이 1인분이라고 친다면

대략 4인분 정도되는 양입니다 ^^

일단 보쌈고기양으로 먹고 들어가는

트레이더스 삼겹보쌈세트 

 

 

 

트레이더스 삼겹보쌈세트 파김치와 마늘 고추

그리고 쌈장과 새우젓소스

파김치가 젓갈이 많이 들어갔는지

콤콤한데 삼겹보쌈고기와 어울림이 좋습니다

평소에 젓갈김치 잘 못드시는 분들에겐 힘들수도 있으나

전라도 김치에 익숙한 우리집엔 딱 좋았어요~

 

 

 

이만큼이 19980원

돼지고기가 수입산이긴 하지만

식당에서 팔고있는 보쌈돼지고기도 수입산이 

대부분 이라는것

여기서 중요한건 고기가 수입산이냐 한돈이냐가 아니고

고기가 맛이 있느냐 없느냐 그것이 중요하다는것!

 

 

 

트레이더스 삼겹보쌈세트 고기 어때 보이세요?

데워지기 전 차가울땐 흑백색의 차가운 고기덩이같았는데

전자렌지의 따듯한 손길 덕분인지

윤기가 돌며 처음볼때보다 더 맛있어 보이네요

 

 

 

트레이더스 삼겹보쌈세트 파김치와 마늘조합으로

맛을봤는데 맛있어요!

살짝 한약같은 맛이 나는게

삶을때 약재를  넣어 만든것 같더군요~

잡내없이 부들부들 부드러워

웬만한 배달보쌈집 부럽지 않더군요

가격은 거의 절반 수준인데 말이죠 ^^

 

 

 

트레이더스 삼겹보쌈세트 더 맛있게 먹기위해

알배추와 마늘, 고추 추가했어요~

여기에 비빔국수 더해서 먹으면

그것도 별미~

우리는 먹다가 만들어 먹었다는 ㅋㅋ

 

 

 

배추쌈에도 파김치 넣어 먹었어요~

 

 

 

그리고 가장 별미였던 비빔국수~

고기만 내리 먹으니 살짝 물리더라구요

그래서 국수 삶아 급하게 만들었는데

역시 고기먹을땐 탄수화물이 있어야 하나봅니다 

트레이더스 삼겹보쌈세트와 꿀조합

 

 

 

비빔국수위에 올려 같이 먹어도 좋고

알배추위에 밥대신 넣어 쌈으로 싸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

트레이더스 삼겹보쌈세트 둘이서

도저히 다 못먹을 양이였는데 ㅋㅋㅋ

결국 다 먹어버린 ^^;;

 

 

 

트레이더스 삼겹보쌈세트 덕분에

쭈꾸미로 상처받은  마음이 조금은 풀렸네요 ㅋ

이런 맛이 있어 신제품은 그냥 둘수가 없는가 봅니다 

트레이더스로 장보러 간다면

트레이더스 삼겹보쌈세트 꼭 맛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