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gs25편의점 한줄 먹으면 든든한 빵빵 계란전주비빔김밥

by 미식가 아저씨 2023. 8. 28.
반응형

아침에 먹으려고 급하게 구매한

빵빵 계란전주비빔김밥 

편의점음식이 이전만 하더라도 

어쩔수 없이 끼니나 때우려고 먹는 경우가 많았는데

요즘은 맛있어서 찾게되는경우가 더 많아진것 같아요

거기다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

기타 할인들까지 더해 구매할수 있으니

요즘처럼 점심물가가 부담스러울땐

편의점 만한곳이 없는듯 합니다

 

 

빵빵 계란전주비빔김밥

구매는 gs25 편의점 가격은 2800원인데

요즘 할인행사로 30% 기본할인이 진행중이고

통신사 할인은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해

더할나위 없이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행사는 매주 매달 바뀌는 편이니

스마트폰뉴스 볼거 없을때

gs25어플 한번 들어가보면 좋은듯 하네요~

 

 

총내용량은 260g 칼로리는 407kcal로 다이어트 할때 먹어도 

괜찮을듯 합니다

생각보다 든든 하더라구요~

 

 

김 비린내를 싫어하는 분들은 그냥 드시구요

차가운거 싫어하는 저는 렌지에 데워 먹어요~

40초 꽉 채우면 김이 너무 물러지는것 같아

20~30초 정도만 돌려서 먹어요

 

반응형

빵빵 계란전주비빔김밥 속재료가

양쪽이 다른데요

한쪽은 계란지단이 잔뜩 들어가있고

한쪽은 콩나물무침이 잔뜩 들어가 있어요

 

 

계란지단쪽은 수분기가 부족한듯 느껴지더군요

그냥 먹으면 목이 조금 막히는 느낌

푸짐한 토핑이라 맛은 평타이상 나왔어요

 

 

콩나물이 들어간 김밥쪽은 목 막히는 느낌은 없는데

콩나물에서 살짝 풋내가 나는것 같아 조금 아쉬웠어요

단독으로 먹기보다

김치 혹은 컵라면 작은컵과 먹으면

딱 좋을듯 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