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봉구스 밥버거

by 미식가 아저씨 2016. 7. 3.
반응형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봉구스 밥버거

 

가격대비 너무 만족스러운 곳이라

종종 이용하는 봉구스 밥버거

가격대도 저렴한데

양도 푸짐 맛도 있어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둘이서 먹을거라 두개

사실 혼자서도 다 먹을수 있긴한데..

이날은 살짝 간식을 먹고온터라

이정도만 구매했습니다 ^^

 

 

 

노란색 포장지에 싸진

밥버거

버거처럼도 먹을수 있지만..

저는 그렇게 먹으면 많이 흘리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펼쳐두고 숟가락을 이용해 먹는편입니다

 

 

 

 

개봉하자 보이는

충격적인 비쥬얼 ㅋㅋㅋ

모양이 좀 그렇긴 하지만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ㅎㅎ

 

 

이녀석도 별수 없네요 ㅋㅋㅋ

 

가격대비 너무나도 훌륭한 곳이라

이런곳들이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자극적인맛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