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코코브루니 아이스크림

by 미식가 아저씨 2016. 6. 26.
반응형

코코브루니 아이스크림

 

 

롯데아울렛에 쇼핑하러 갔다가

잠시 쉬는시간에 들린 코코브루니

이것저것 입어보고 재다보니

쇼핑하는것도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힘들지만 즐거운 힘듬 이랄까요? ㅎㅎ

 

 

 

 

아이스크림보다는 음료가 더 많긴했으나

아침에도 커피를 마시고 온터라

간단하게 아이스크림으로 당을 채우기로 했어요 ㅎ

 

 

 

 

콜드브루는 여기서도 하는군요

요즘 여기저기 콜드브루 이것역시 유행인듯 합니다 ㅎ

그래도 맛이 좋아 습벅 콜드브루는 자주 찾게 되더군요

 

 

 

 

주문하고 잠시 기다림 ㅎ

그냥 쭉 짜서 주면 될듯한데 기다려야 하나봅니다 ㅎ

 

 

 

주문한 요거스노우와 시크릿 카라멜

특이하게도 

아이스크림 판매시간이 있더군요 ㅋ

 

 

 

 

 

집사람이 시크릿 카라멜 받아들고는..

이거먹으면 20키로는 찔것같다는 ㅋㅋ

그래도 엄청 달콤해 보여 맛있을것 같다는 말도 ㅋㅋ

 

 

 

 

이거 제가 주문한 기본 아이스크림..

요거트더군요 ㅋ

이름보면 바로 알수 있었을텐데

맛을 보고서야 요거트인걸 인지했다느 ㅋㅋ

 

 

 

시크릿 카라멜

달달 달달 그리고 안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저도 이거 먹을걸 그랬나봅니다

 

요거트는 제입맛에는 좀 안니듯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