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가성비 좋은 냉동식품 맘스터치 가라아게 맥주안주로 좋네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10. 6.
반응형

온라인으로 구매한 냉동식품

맘스터치 가라아게

맘스터치 치킨을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핫딜로 무척 저렴하게 나왔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이라 잡내만 나지 않는다면 무난하게 먹을수 있을것같아

구매해봤는데

저렴한 가격대비 맛이 괜찮더군요

솔직히 너무 저렴해 잡내가 나면 돈부리양념 강하게해서

먹을생각도 있었거든요 ^^

 

 

정식가격은 한팩당 대략 7~8쳔원 정도인듯 한데

잘 안팔리는 모양인지 할인행사로 한팩당 4천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한팩 500g 이니 100g당 1천원도 안하는 정도라

일단 주문부터 했네요 ㅎㅎ

 

지금은 3팩 14천원정도에 판매중이네요 ^^

 

 

 

조리는 아주 간단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넣어 조리도 가능하고

저는 캠핑나와서 먹은거라 백마후라이팬에 적당히 기름두루고

뒤집어가며 조리했어요~

반응형

기름을 넉넉하게 해서 조리하면 더 편하고 맛있긴한데

남은 기름은 거의 그냥 버려야하는데

둘이서 먹을땐 많은기름 사용하기 아깝더라구요 

 

 

아이스박스에 담아왔더니 냉동상태의

맘스터치 가라아게가 해동되어 튀김옷이 많이 벗겨졌습니다 ㅠ

냉동상태 그대로 조리했더라면 이렇게 많이 벗겨지지 않았거든요 

그래도 해동된걸로 조리하니 냉동일때보다

빠르게 조리된듯 하네요 ^^

 

 

튀김옷은 바삭한 편이고

고기는 닭다리살로만 만들어져 부들부들하니 맛있습니다

짭쪼름한 편이라 밥이랑 먹기에도 좋았고

간단히 맥주한잔할때 술안주로 내놔도 좋을듯 했어요

 

 

가성비좋은 냉동 닭튀김을 찾는다면

맘스터치 가라아게가 좋은 선택이 될듯 합니다

행사하면 또 구매할듯 하네요^^

아직은 냉동실이 넉넉해 걱정 없지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