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무직타이거 태국볶음면 팟타이 짭짤하니 술안주로 좋아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10. 15.
반응형

편의점에서 구매한 간편식 태국식 볶음면 팟타이

전자렌지로 조리할수도 있는데

저는 집에서 먹을꺼라 끓는물에 넣어 삶아 조리했습니다

설겆이하기 귀찮을 경우에는

그냥 조리방법대로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생면이라 맛있기도 했는데 팟타이 양념소스가 특히나 맛있더라구요

 

 

무직타이거 팟타이 조리방법

용기에 생면과 야채블럭 건조후레이크를 넣고

뜨거운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준뒤 전자렌지에 넣어

용량에 맞게 조리후 물은 부어 버리고

소스를 넣어 비벼먹으면 됩니다

 

 

소비기한도 꽤 넉넉한편입니다

제가 구매한게 10월초이니 못해도 한달 이상은

보관이 가능한것 같아요

단 냉장보관해야 합니다

 

 

자극적인 맛 만큼이나 칼로리는 높은편입니다 ㅎ

229g에 645kcal로 칼로리는 높은편

다이어터 분들은 피하세요

 

 

무직타이거 팟타이 구성품

생각보다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있어요~

건더기 블럭 두가지 소스 생면 그리고

무직타이거 스티커하나 ㅎ

아이들이 좋아하나요 요즘? ㅎㅎ

 

 

집에 정수기가 없어 물을 끓여야 하는 상황이라

그냥 끓는물에 조리했어요

건더기블럭과 후레이크 생면을 넣어 조리시간에 맞게 삶아줍니다

전자렌지 조리시간과 달라질수 있으니

중간중간 면 익은정도 확인해 취향에 맞게 조절하세요~

 

 

생면이라 거품이 끓어 넘칠수 있습니다 ㅠ

예상하지 못한터라 한번 넘쳐 버렸네요 ㅠ

전자렌지 조리할때도 이런상황이 벌어질수 있으니

가급적 선에맞춰 물을붓고 조리하세요~

 

반응형

튀긴면이 아니고 생면이라그런지

땟깔이 다르긴 합니다~

 

 

저는 더 맛있게 먹기위해

스크램블에그와 대파 쫑쫑썰어 같이 올렸어요~

소스양이 넉넉하니 무조건 추가해서 드세요

맛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많있네요

그냥 편의점 간편식 맛있어봤자 얼마나 맛있겠냐 싶었는데

소스 올리니 콤콤한 팟타이 특유의 향도 느껴지는데

실제 먹었을땐 비릿한건 전혀없이 

짭쪼름하니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그런데 뭔가 2% 부족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해보니 식당가서 팟타이 먹을땐

위에 고명으로 땅콩가루를 뿌려서 줬던게 기억이 나더라구요

집에 땅콩은 없고 그많던 아몬드마져 없고

있는건 호두뿐이라 아쉬운대로 호두를 가루내어 뿌려줬는데

땅콩만큼은 아니였지만 나름 견과류의 바삭하고 고소한맛이 더해져

무직타이거 팟타이가 더 맛있어 지네요~

견과류도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간편식 치곤 상당한 고퀄리티의 제품이네요

캐릭터가 크게 그려져있고 스티커도 준다길래

아이들이나 먹는거라고 생각해 구매하면서 조금 망설인 제품인데

기대이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무직타이거 팟타이는 무조건 재구매 맥주랑 자주 먹을것 같네요

 

소스가 넉넉하니

무조건 스크램블에그 추가하시고

부추나 대파 추가해도 좋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고명으로 견과류가루 꼭 뿌려서 드세요

맛의 질이 훅~ 올라갑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