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편의점 도시락 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전주식비빔밥 든든합니다~

by 미식가 아저씨 2023. 10. 13.
반응형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한 한끼연구소 전주식비빔밥

가격은 4500원이고 통신사 할인으도 조금더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어요

조리는 다른 도시락과 다르게 반찬은 전부 제외하고

밥만 데워주면 됩니다

 

 

옆에 플라스틱 숟가락이 달려있으니

참고하세요 ~

 

 

비빔밥 구성입니다

가운데 고추장이 있고 그아래 참기름도 있어요

나물찬과 고기볶음들이 총 8가지 구성입니다

 

 

밥은 아래 종이 용기에 담겨있는데

느낌 탓일수도 있지만 양이 많아요

다른 도시락 밥의 양보다 많은듯 보였어요~

 

 

전자렌지에 밥만넣어 조리후

나머지 재료들을 모두넣어 비벼먹으면 됩니다

 

반응형

아직 완성된것도 아닌데

푸짐함이 느껴져요 ㅎ

 

 

고추장은 기호에맞게 넣으세요

저는 다 넣어서 먹었는데 맵거나 하진 않았어요

맵기보다 간을 맞춰주는 것 같았어요 ㅎ

그래도 고추장이니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적당히 가감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참기름도 잊지 마세요

요 작은 녀석이 엄청 꼬숩네요 ㅎ

그리고 향긋하니 식욕을 자극하네요

 

 

아재 맛있게 비벼주면 됩니다 ㅎ

국물이 하나 있으면 더 좋읃듯하긴 한데

비빔밥양도 넉넉한 편이라

라면을 먹을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ㅎ

막상 하면 다 먹을텐데 이런 고민을 하고있네요 ㅎㅎ

 

 

맛있게 비벼 숟가락 가득 비빔밥을 담아

와구와구 먹었어요 ㅎㅎ

비빕밥이라 각각의 맛을 느낄수는 없었지만

고추장과 참기름에 어우려져

상당히 맛있게 먹었어요

비빔밥은 진짜 어느 브랜드이든 실패가 없는것 같습니다

고추장과 참기름 때문일까요?

 

 

편의점도시락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이라면

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전주식비빔밥이 좋은 선택이 될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