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광주 첨단애 진곰탕 맛본 후기

by 미식가 아저씨 2021. 8. 26.
반응형

급하게 광주에 내려갈일이 있어 다녀오는길에

딱 한끼 먹고온 곳입니다 ㅎ

이전에도 자주 다녔던곳이라

새로운 맛집을 찾아다니기보단

확실하게 검증된 곳으로 가는게 좋을것같더라구요

최근에는 코로나때문에 영업시간이 짧아져

이것저것 고를 여유도 없었구요

 

그런데 참 웃긴게

영업제한때문에 가게운영시간이 줄어드니

그 시간에만 먹을수 있으니 사람들이 더 몰리는것처럼 보이더군요

원래 유명했던 곳들이야 코시국이건 전시이건 상관없이 사람이 많긴했지만

지금은 영업시간 제한덕분에 음식을 먹을수있는 시간이 제한적이다보니

더 그렇게 되는게 아닌가 싶었던..

빨리 이놈에 코로나가 종식되어야 할텐데

자꾸만 변이바이러스가 등장하고

잡힐것같으면 멀리 달아나버리는...

광주 첨단애 진곰탕 메뉴

원래는 24시간 영업하는곳인데

지금은 10시까지만? 9시까지인가요?

그때까지만 영업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이전에 왔을때와 동일한듯 하네요 ^^

 

기본 곰탕 맛있구요

제가 자주먹는건 갈비탕 ㅎㅎ

고기가 더 실한것 같아요

그래서 자주 먹는것 같은

 

그리고 수육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접시수육 추천드립니다

이날도 주문하려고 했으나 

솔드아웃 ㅠ

그만큼 인기많은 메뉴라는 ^^

기본찬

처음에는 가져다 주시는데

계산하는곳 옆에 셀프바가 있습니다

부족한것은 거기서 리필해 먹으면 됩니다 

깍두기 맛있구요

배추김치도 맛있습니다

저는 부추무침과 고추지가 상당히 좋았고

다시마도 맛있었던 ㅋㅋㅋ

다 맛있으니 먹을만큼만 더 담아 드세요

이렇게 맛있는음식 남기면 아까우니까요 ^^

첨단애 진곰탕 갈비탕

맑은국물에 갈비조각이 4덩어리 들어가 있습니다

가져다 주시며 가위도 가져다 주시니

가위로 손질해 먹으면 좋아요

물론 들고 뜯어 먹는것도 좋은 방법이긴 하죠 ^^

갈비탕속 갈비덩어리들 ㅎ

큰 사이즈는 아니나 상당히 실한 편입니다

푹익혀져 나오다보니 살점도 아주 부드럽구요

살살 녹는정도는 아니지만 

적당한 식감과 부드러움 ㅎ

사진보니 그 식감을 다시 맛보고 싶네요 ㅎㅎ

첨단애 진곰탕 접시수육을 못먹고온게 너무 아쉽네요

사진으로 담아 여기에도 올리고 그랬어야 했는데 말이죠 ㅎㅎ

광주에 또 언제 갈지 모르겠지만

당장은 아니더라도 조만간 또 가긴할것 같으니

그때 다시한번 들려야 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