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가서먹은곳

보성맛집 율포봇재가든 녹차강된장 비빔쌈밥

by 미식가 아저씨 2023. 4. 8.
반응형

오랜 가뭄에 단비가 내리고나니

날씨가 또 추워졌네요

이럴때 감기에 걸리기 쉬우니

보온에 신경써 감기 주의하세요 ^^

 


율포봇재가든

주소 : 전남 보성군 회천면 남부관광로 2299

영업시간 : 오전9시 오픈 오후 8시 마감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부터 5시

주차 : 봇재가든앞 공영주차장

메뉴


율포 봇재가득 기본찬

보통 처음에는 가져다 주시는게 일반적인듯한데

여기는 처음부터 가져다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음식 주문하고 반찬 챙기세요 ㅎ

 

반응형

 

그리고 조금 편했던 주문 결제 시스템

테이블마다 단말기가 달려있어

여기서 주문하고 

결제까지 여기서 가능하니 상당히 편하더군요 ㅎ

 

 

제육볶음

엄청 맛있는 싶은 정도는 아니였구요

그냥 고만고만한 정도

 

 

청국장

색이 진하지않아 향이 강하지 않아 보이는데

생각보다 향이 강했던 청국장

 

 

셀프바에서 담아온 찬

갈치속젓 청양고추 나물무침과 깻잎지?

배추겉절이도 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ㅎ

 

 

녹차강된장과 비빔밥에 넣어 먹는 요상했던 콩

낫토는 아니고 청국장콩이 이런건가요?

살짝 끈적끈적했고 식감도 특이했던

저는 괜찮았는데 집사람은 싫어하더군요 ^^;;

이모님이 무조건 넣어 먹으라고 하셔서 넣어비볐는데

이건 호불호가 있는듯하니

맛보고 넣으세요

 

 

음식이 다 나오니 푸짐합니다

여행지 관광도 좋지만

음식도 참 중요한것 같아요

잘 먹어야 잘 놀죠 ㅎ

 

 

밥은 조가 들어간 조밥

 

 

대접에 밥을넣고 강된장을 잔뜩 넣어 비벼줍니다

강된장이 짜지않아 이렇게 넣어 비벼도 벼로 안짜고 

슴슴해요 엄청 건강식느낌의 비빔밥

그래서 그런지 맛은.. 호불호가 있어요

저는 잘 먹었는데

집사람은 콩때문에도 싫었는데 맛도 너무 건강식이라며 

아쉬워했어요 ^^

 

 

맛보고 싶다며 주문한 어린이 돈까스

맛은 쏘쏘합니다

 

 

강된장비빔밥

그냥 먹으면 슴슴해요

반찬이랑 같이 먹거나 쌈으로 드세요

 

 

저는 제육볶음을 올리고 쌈장대신 

갈치속젓을 올려 먹으니

너무 맛있던데요 ㅋ

크게 쌈을싸 입속에 우겨넣으며 먹었네요 ㅎ

 

 

모두가 좋아할 만한 맛집은 아니였던것 같아요

나이가 지긋한 아버지 어머님 세대가 좋아하실만한 메뉴이니

젊으신 분들은 다른걸 맛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맛있게 먹었지만

집사람이 별로래요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