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가서먹은곳

안양중앙시장 맛집 경자국밥 순대국밥에 반주하기 좋네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4. 16.
반응형

퇴근후 저녁시간

집사람과 안양역에서 만나

필요한 몇가지 사러 안양중앙시장에 들렸어요

집사람은 다이소와 올리브영에 볼일이 있다고 하고

저는 별볼일 없는데 그냥 따라가야하는 나쁜 상황

그래서저녁이나 먹자하고 어딜가야하다 고민하다 들린

안양중앙시장 경자국밥

 


경자국밥

위치 : 안양중앙시장 

주차 : 근처 공영주차장

영업시간 : 오전9시부터 오후 9시까지

메뉴

 


 

경자국밥 기본찬과

매장에서 식사시 제공되는

서비스 수육과 순대

1인분 아니고 2인분 양입니다 ^^

서비스로 나오는것치곤 꽤나 괜찮았어요

맛도 좋고 양도 부족하지 않더라구요

 

거기다 마늘과 쌈채소까지 나오니...

참을수 있는분?

 

반응형

원래 술은 안마시려고 했는데...

요것 하나 맛보고는 바로 소주한병 주문 ㅋ

어쩔수가 없는 선택이였습니다 

 

 

그리고 이어서나온 경자국밥 순대국

보글보글 끓으며나오는 순대국

아까 참았어도 아마 여기서 또 고민하다

시켰을듯 ㅋㅋ

 

 

순대국은 밥 한끼로 딱 좋았구요

수육은 상추에 올려 쌈장에 마늘까지 올려 먹으니

자동으로 소주가 생각나는 맛 ㅎ

저는 다른순대국집에서도 마늘이 안나오면

줄수 없나요 물어보고 받아 먹는 편이거든요 ㅎ

이렇게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정성 가득한 한끼 

경자국밥

순댓국도 돼지머리고기도 맛있네요

오늘처럼 주말에 장보고 맛봐도 좋을것 같고

퇴근길에 들려 반주하며 맛보는것도 좋을듯

단 식사시간에는 사람들이 꽤 몰리는 편이니

참고하세요 ^^

 

 

사진이 별루 없네요 ㅎ

먹는다고 정신이 팔렸던듯 합니다

이전에 처음에 왔을때..

경자국밥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을때

돼지국밥 먹은적이 있거든요 그때

조금 어려웠던 기억이 있어 여기를 다시올까 싶었는데

아마도 돼지국밥이 저랑은 안맞았던듯 합니다

순대국밥은 그때의 그 기억이랑 전혀 다르더라구요

 

장보러 중앙시장에 곧잘 나오다보니

오며가며 사람들이 항상 많은걸 본터라

혹시나 싶어 다시 와본건데..

확실히 사람이 많은 곳은 그만한 이유가 있다는걸

또한번 체감했네요 ㅋ

 

돼지국밥은 모르겠지만 순대국밥과 수육은 확실히 맛있네요 ^^

식당도 깔끔하구요

집사람도 순대국밥을 좋아하는 편인데

제가 애정하는 서울식당은 한번 다녀오고난뒤 

절대 안가거든요 ㅎ

그런사람이 여긴 또와도 되겠다고 하니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