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가서먹은곳

안양중앙시장 꿀단지 식당? 다녀왔습니다

by 미식가 아저씨 2023. 4. 6.
반응형

요즘 술값 장난아니죠?

쏘맥을 좋아하는 우리는 매번 쏘맥으로 시작하는 편인데

요즘음 높아진 가격에 쏘맥을 먹으려다

망설이는 경우가 한두번이 아니네요 ㅠ

지금 5천원인 가격도 부담스러운데 이제는 6천원으로 오를수도 있다는

뉴스를 접하면...

진짜 술을 끊어야 할때가 온건가 싶은 ㅠ

그런데 안양중앙시장에 오픈이벤트로 술2병을 마시면

한병이 공짜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요

술쟁이들인 우리가 이걸 놓칠수 없죠 ㅋ

 

 

꿀단지 식당

안양중앙시장 메인거리 순대국밥집이 많은곳

건너편에 있습니다

메뉴들은 일반 포차에서 파는 것들은 대부분 있구요

갑오징어는 볶음이 아니고 구이이니 참고하세요

 

 

소주 + 맥주 섞던 한종류로 가던 3병에 1만원 입니다

이렇게되면 한병당 3300원 정도에 맛보는거니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너무좋은 이벤트 ㅎ

 

 

소맥으로 먹으려고

소주하나 맥주하나 주문했어요

그리고 안주는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

다른테이블에서 먹고있는게 맛있어 보여

닭발하나와 부추전 하나

주문

반응형

 

먼저온 기본찬

국밥집 느낌나는 반찬구성입니다

깍두기와 배추김치 그리고 콩나물무침

초간장

반찬 괜찮던데요 특히 콩나물무침과 깍두기

 

 

싸게마시는 쏘맥도 좋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금세 나온 닭발볶음...

금세 나오길래 기성품을 사용하시는줄 알았는데...

응??

이게 무슨맛인가요?

집사람은 쏘야맛이 난다고 하고

저는...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닌 이상한맛

한신닭발가서 닭발 두개씩 주문해서 먹는 우리인데

이건 도저히 먹을수가 없는 맛이더라구요 ㅠ

진짜 15천원 아까워서 몇개 울며겨자먹기로 먹었는데

괜히 이거먹고 체할까 싶어 포기

맛 드럽게 없는 ㅋㅋ

 

 

불안했어요 아직 나오지 않은 부추전이 어떨지

그냥 취소하고 싶은데..

그래도 안주가 있어야하니 

그런데 걱정스럽고ㅠ

싼맛에 술마시려다 벌받는 느낌 ㅋ

 

 

걱정하며 기다린 부추천이 나왔는데

다행이 요건 정상적인 부추전 맛입니다

그런데 요건 조금 기름에 절은 맛이 나네요

시간이 걸린걸보면 만들어 둔걸 갖고 나온건 아닌듯한데 말이죠

그래도 닭발에 호되게 당한 상황이여서 그런지

부추전은 상당히 맛있게 먹었어요 ㅎ

 

 

닭발에 당하긴 했지만

술값으로 만원 절약했으니...

그래도 평타는 친것 같아요 ㅋ

 

\

 

오픈이벤트가 언제까지 진행될진 모르겠지만

닭발은 피하시고 부추전같은 부침이나

골뱅이무침같은걸 주문해 드시기 바랍니다

골뱅이 맛은 못봤는데 소면이랑 잘 나오더라구요...

맛은 몰라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