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부천맛집 북촌순두부 따듯한 식사

by 미식가 아저씨 2017. 11. 20.
반응형
부천맛집 북촌순두부 따듯한 식사


지난 주말에 다녀온 부천 북촌순부두
날이 추워지니 따듯한 음식을 찾아다니며 먹게되는 저를 보니
이제 정말 겨울이구나 싶더군요
평소에는 따듯한 음식을 별로 즐기는 편이 아니거든요 ㅎㅎ


순두부음식이 메인인 북촌순두부
기본 순두부찌게외에 여러가지
순부두찌게들을 맛볼수있고
보쌈까지 먹을수있어
식사는물론 술안주하기에도 아주 좋은곳입니다
거기다 기본으로 나는 찬도 맛있는 편이라
단골이 될듯 하더군요 ㅎ

북촌순두부 기본찬
고등어는 2인하나 기준이라고하네요
다른반찬은 리필이 가능하나
고등어는 아닌듯
바라면 욕심이죠 ㅋㅋ

고등어외에 맛있는 김치와 장아찌
그리고 오징어젓갈이 나오는데
요건 나중에 누릉밥이랑 먹으면 아주 그만입니다 ㅎ

제가 주문한 곱창순두부
여기에 날 달걀을 하나 톡 하고 까 넣어주면
세상맛있는 수란이 만들어 진다지요 ㅎ

날씨 추운날 보글보글 따듯한 순두부 한그릇 먹었더니 추워도 싹 가시는듯 했습니다

아무래도 식사시간에는 사람들이 몰리는 편인듯 하니 일찍 가시거나
조금 늦게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가게앞에 주차도 가능하긴하나..
여유있는 편은 아닙니다 ^^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