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안양 블랙스톤 수험생 20% 할인!

by 미식가 아저씨 2017. 11. 30.
반응형
수능이 끝나고나니 여기저기서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많이 하더군요
일년동안 고생했으니 이제 누려야겠죠?
안양블랙스톤에서는 수험표를 가지고 오는 분에한에 20% 할인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합니다^^

헐.. 11/26일 까지 였네요 ㅋㅋㅋㅋ
이런건 조금더 길게 해주지 아쉽네요

아쉬운대로 요런 이벤트도 있으니
음료수나 맥주한잔 하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ㅋㅋ

소고기는 언제먹어도 사랑이네요
무슨 세트메뉴로 주문했는데..
고기가 한가지는 맛있는데 한가지는 조금 아쉽더군요..
다음번에 간다면 세트보단 단품으로 주문해야 할듯 합니다

아 수험생 할인이벤트때문에 작성한건데..
기간이 지나버렸네요
아쉽고 아쉽습니다 ㅠㅠ
반응형

댓글